요즘 유치원에서 부모 재산 조사하는 방법(질문 6항목)

%ec%9a%94%ec%a6%98-%ec%9c%a0%ec%b9%98%ec%9b%90

인터넷 커뮤니티에 요즘 유치원이란 제목의 글이 올라왔는데, 이글이 네티즌사이에서 관심이 뜨겁다.

그 이유는 학습 주제가 “우리 아빠 자동차“인데 제목만 보아선 아이들이 자동차에 관심이 많으니(여기서 자동차란 그냥 “빵빵 거리는” 자동차이지, 소나타, BMW, 모닝 같은 차종이 아님) 충분히 그럴 수 있을것 같다고 생각이 들었다.

그런데 아래 “우리 아빠의 멎진 자동차를 친구들에게 소개시켜 주세요” 아래 항목들을 본 네티즌은 놀랄 수 밖에 없었다..

자동차 이름에, 차량 번호, 자동차 색상등 너무나 자세히 물어보고 있다.

이걸 본 한 네티즌은 “유치원생 애들은 저게 무슨의미인지 잘 모르지. 저걸 보는 보육 교사가 저거보고 차별한다던가 그런일이 있을까봐 문제“라고 할 정도로, 이 차량 정보로 잘사는 집 아이, 못사는 집 아이를 구분지어 차별하는건 아닌지 걱정이 들정도이다.

한편, 이 글을 본 다른 네티즌들은 ”

요즘엔 부모 재산조사를 저렇게 하는군.. ㅅㅂ 제정신임?”

“나 초등학교 입학하고나서 학부모 설문지에선 대놓고 한달 수입이 얼마 이상이냐고 물어보는 설문도 있었는데.. 그땐 몰랐는데 생각해보니 존나 쓰레기같은 질문이네”

“왜 저딴걸 하는건지 이해가 하나도 안가네 ㅋㅋㅋㅋ 차종하고 차이름은 대체 왜물어봐 ㅋㅋㅋㅋ 애들이야 모른다치지만 진짜 생각없는 교사네

“요새 유치원애들이 지 아빠 차 뭔지로 친구 결정한다던데 유치원이라는 곳이 저모양이니 애들이 그런가싶기도하네”등의 다소 격한 반응들을 보였다.

 

삼수생2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 : 웃긴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