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충남 예산고등학교 학생들의 흔한 쉬는시간 풍경

‘우리학교클라스’에 제보된 충청남도 예산군 예산읍 예산로에 위치한 ‘예산고등학교’ 학생들의 흔한 쉬는 시간 교실 풍경!


11

국어시간이 끝나자 모두들 그냥 저렇게 엎드려서 잠들었다네요. 국어 선생님이 대체 어떤 분이시길래, 이렇게 강력한 수면제를 뿌려서 아이들을 곯아떨어지게 만드신건지 궁금합니다. 혹시 국어 선생님이 푸린은 아니겠지요?

보통 수업끝나고 쉬는 시간이면 시끌벅쩍하고 요란하게 아이들이 뛰어다니거나 매점가자면서 분주할텐데, 창밖에도 학생 하나 찾아보기 힘든 것을 보니 점심 먹고 5교시 끝나고 쉬는 시간일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다른건 다 그런데 조명이 왜이렇게 빨간지 모르겠네요 ㅋㅋ 빨간 조명 밑에서 전멸해버린 학생들 다음 수업은 어떻게 잘 진행했는지 궁금하네요.


한편 충남 예산고에는 어마어마한 비밀이 하나 숨겨져있습니다. 바로 ‘예산고등학교’의 재단인 예덕학원의 이사장이 ‘삼대천왕’에 출연 중인 요식사업가 백종원씨라는 것!

ie001967757_std

▲이미지 출처=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방송화면 캡쳐

소유진 씨의 남편이자, 성공한 요리사업가, 또한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보인 백종원씨! 외식을 자주 하는 사람들과 수많은 혼밥족들의 침을 흘리게 했었던 바가 있습니다.

이런 분이 이사장이라면 대체 급식이 얼마나 맛있게 나올지도 궁금합니다. ‘단짠단짠’ 요리의 강점을 가지고 있는 백종원 씨이니 만큼 학생들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는 급식을 제공하지 않을까 합니다.

참고로 예산고등학교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바로 메인에 ‘오늘의 식단’이라는 배너가 있고 오늘 어떤 급식 메뉴가 나오는지 안내를 해주고 있습니다. 역시 백종원 씨가 이사장으로 있는 만큼 식단에 강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 것 같죠?

하나 더 말해드리자면 오늘(19일)의 식단은 비빔밥, 가쓰오오뎅국, 치킨가라아게, 쥬시쿨, 배추김치 라고 하네요. 생각보다는 평범하군요.

1001지난 2월에는 백종원 씨가 예산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했다는 사진이 ‘우리학교클라스’에 제보가 되었습니다. 아내인 소유진 씨도 참석해서 많은 학생들에게 화제가 됐었죠.

앞으로도 백종원 씨를 보거나 충남 예산고등학교에 맛있는 급식들이나, 기타 충남 예산고와 관련된 모든 것을 제보해주실 분은 언제든지 연락해주세요! 여러분의 제보 기다려요~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제보자는 무조건 ‘익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