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클라스‘에 제보된 충청남도 천안시에 위치한 ‘청수고등학교’의 급식 클라스 한번 감상해볼까요? 주 메인메뉴는 회오리감자, 돈가스, 떡과 귀여운 오니기리로 보기도 좋고 맛도 좋게 구성된 급식입니다. 돈가스는 거의 패시브 급식인듯 ㅋㅋ 다만다만 최근들어 급식이 잘 나오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계속계속 잘나왔으면 좋겠네~
딱 보아도 맛있어 보이는 메뉴들! 일단 회오리 감자가 눈에 팍 들어오네요. 기본 세팅인 김치도 맛좋게 담고, 돈가스에 김가루에 계란지단에 양상추 샐러드까지 한데 슥슥 모아 마요네즈 버무리버무리해서 먹으면 꿀맛이죠. 여기에 냉모밀인가요? 국수까지 호로록호로록 하면 완벽! 여기서 끝난 게 아니다. 쪽쪽 빨아 먹는 음료까지 입가심으로 다 해치우고 나면 천국이 따로 없을 것 같네요.
이번에는 짜장밥? 하이라이스? 최근에는 학생들이 하이라이스에 대한 호불호가 극명히 갈린다고 해서 만약 저게 하이라이스라면 약간은 걱정도 되네요. 그러나 돈가스는 호불호가 안갈리지! 다시 또 나온 돈가스! 김치대신 깍두기 담겨져 있는 것도 포인트. 그리고 국으로는 스프가 나온 것 같네요. 이것들을 다 먹고나면 고운 자태 뽐내는 바나나를 먹어주면 역시나 완벽! 바나나 밑에 잇는 음식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제보자분께서 알려주면 좋으련만! 초밥인듯 초밥아닌 초밥같은 너…? 떡인 것 같기도 하고…
마지막은 “어머님은 자장면이 싫다고 하셨어!”의 자장면! 요즘 학생들은 이 노래 알랑가 몰라… 우리 부모님 세대, 아 물론 지금 학생 여러분의 부모님 세대 말고 ㅜㅜ, 없어서 먹지를 못했다는 자장면~ 바늘 가는 곳에 실가듯 자장면 가는 곳에는 어김없이 따라다니는 단무지가 역시 메뉴에 등장!
면만 먹으면 심심하니 밥도 준비하신 영양사님의 센스~ 아주 칭찬해~ 귀여운 오니기리도 메뉴에 등장! 한국어론 주먹밥! 곱게 삼각형 모양으로 잘 만드셨네요. 국은 너무 평범해서 살짝 아쉽지만 맛만 좋으면 됐지요. 후식으로는 케이크도 준비를 하신 것 같네요. 초코크림 케이크인가 떡인가.. 정체는 정확히 알 수 없으나 무척 맛있어 보인다는 것은 사실! 다 먹고나면 마지막은 초코음료로 마무리하면 완벽. 청수고등학교에서 앞으로도 계속 맛있는 급식 나오길 바라요!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제보자는 무조건 ‘익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