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여자 어때요? 전설 아닌 레전드 광운공고 졸업사진

 ‘우리학교클라스’에 제보된 서울특별시 노원구에 위치한 ‘광운전자공업고등학교’에 졸업사진 클라스! 이정도면 ‘의정부고 너! 나와!’할만 한가요? 최근에는 군대 행군보는 것처럼 긴 급식줄로 사람들을 놀라게 하더니 이번에는 환상적인 몸매를 자랑하는 여장 졸업사진 제보 감사합니다. 대체 어떻길래 의정부고에 비견될만 한지 한번 봐봅시다!


2

한창 유행하고 있는 할리퀸 코스프레! 군살 하나 찾아볼 수 없는 몸매가 참 예술이네요. 방망이를 들고 할리퀸 포즈까지 완벽하게 소화… 친구들의 안구가 걱정이 됩니다. 살짝 삐져나온 팬티로 보이는 저 검은 게 포인트인가 보군요.


3

방금 만난 그 친구가 또 보이는군요. 이번엔 다른 친구들과 함께 찰칵. 오른쪽에 뽀오얀 피부를 자랑하는 새침데기 숏컷의 친구도 매력만점. 왼쪽에 있는 동네 이장님 몸빼바지 패션을 자랑하는 친구는 무엇을 의미하는 것인지 알 수가 없네요. 미안해요.


4

설마 이 친구가 할리퀸 코스프레를 한 그 친구인가요. (댓글로 할리퀸을 한 친구와 다른 친구라는 제보가 들어왔네요~ 제보 고마워요!)  얇은 다리 자랑하며 몸매 좋은 언니 누나들 뺨 정도는 가볍게 칠 수 있을 듯! 저러고 다니면 뒷모습만 보고 고백하는 남자도 여럿 될 것 같네요. 흡사 웹툰 치즈 인 더 트랩에 홍설을 닮은 것 같기도 하고..


5

이건 여장을 한 사진인지 몸매자랑 사진인지… 도드라져 보이는 가슴과 골반에도 어느정도 신경을 쓴 고퀼리티 여장 인가요?


6

아까 할리퀸 옆에서 몸빼바지 입고 정체를 알 수 없는 이장님 모자에, 할아버지들이 많이 입고 다니실 것 같은 반팔 티를 착용한 친구의 다시 정체를 알 수 없는 사진. 닭다리 하나 오른 손에 들고 정체불명의 포즈를 취하고 있네요.


 

 

광운공고 학생들은 지난 4월 3일부터 교육실습에 들어갔다고 하네요. 28일까지 교육실습 일정이 잡혀있다고 하니, 모두들 다치는 일 없이 안전하게 실습을 마칠 수 있길 바라요!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제보자는 무조건 ‘익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