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보러 간 여자에게 약 먹인 사장의 말 “이제 슬슬반응이 올텐데??”

zeevl3y070-1


아르바이트 면접 자리에서 사장님이 건넨 수상한 약의 정체가 밝혀져 누리꾼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면접 보러 간 여자에게 약 먹인 사장.jpg’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은 아르바이트 면접을 갔던 여자친구가 면접 중 사장님으로부터 정체불명의 ‘약’을 받았다는 사실을 고발하는 한 남성의 메시지가 담겨있었다.

남성은 “진짜로 장난 아니고요. 약을 먹으라고 해서 받긴 했는데 안 먹고 먹은 척 했더니 그 아저씨가 ‘슬슬 반응이 올텐데?’ 이랬다네요”라고 황당함을 표했다.

이어 사장님에게 받았다는 그 약을 직접 찍은 사진을 첨부하며 “이게 무슨 약인지 좀 알 수 있을까요? 페북에 올려서 사람들에게 물어보면서 알바의 위험성도 좀 알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라고 덧붙였다.

2016-06-24-180840

지난해를 비롯 종종 알바생에게 약을 먹인 뒤 몹쓸 짓을 한 사람들의 이야기가 보도되곤 했다. 그래서인지 결과(?)를 기다리는 남성의 모습은 몹시 초조해보였다.

하지만 남성의 걱정과 달리 사장님이 내민 것은….

001

굉장히 ‘신’ 맛이 특징인 비타민이었다. 아마도 사장님이 말하는 ‘슬슬 반응이 올텐데’ 역시 그 의미가 아니었을까.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사장 : 슬슬 침이 나오면서 몸의 기운이 솟아나기 시작할텐데?”,

“저거 신 수준이 아니고 쓰다”, “그래도 세상이 흉흉해서인지 약 같은 거 넙죽 먹기도 그렇다”,

“남친 걱정 충분히 이해되는데 사장님 웃김ㅋㅋㅋㅋ”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고딩아니면말고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 : 마동석 트위터(기사와 관련없는 자료사진)/온라인 커뮤니티(이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