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여자친구가 바람을 피고 있다는 7가지 증거

zeevl3ycc0050

출처 : KBS ‘연애의 발견’


내 여자친구가 평소와 다른 행동을 보인다면? 만약 내 여자친구가 바람을 피고 있는 건지 의심이 간다면? 당신의 궁금증을 해결해 줄 수 있는 기준이 공개되었다.

최근 해외 팁사이트 위티피드에서는 여성의 행동을 토대로 판단할 수 있는 여자들이 바람 필 때 하는 7가지 행동에 대한 글을 게시했다.

이 글을 읽고 난 후에는 여자친구의 행동이 조금 다르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이다.


1. 끝없는 잔소리의 시작

44

출처 : tvN ‘치즈인더트랩’

당신의 단점을 끊임없이 지적하는 것은, 헤어지기 위해 트집을 잡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2. ‘그냥 아는 애야’

33

출처 : tvN  ‘또 오해영’

새로운 친구나 주변 인물에 대해 물어봤을 때, ‘그냥 아는 사람이야’ 와 비슷한 뉘앙스로 대답한다면 그녀의 표정을 잘 관찰해 무슨 사이인지 파악해라.


3. 당신의 하루 일과를 세세하게 물어본다

55

출처 : MBC ‘한 번 더 해피엔딩’

당신이 바쁜 틈을 이용해 또 다른 그를 만나려고 계획할 수도 있다.


4. 여자친구가 평소에 비해 멍을 때린다면

66

출처 : tvN ‘또 오해영’

양다리를 걸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고민하는 중이던지, 새로운 남자에 대해 고민하는 중일 수 있다.


5. 당신이 따질 때 제대로 된 대답을 회피하는 행동

77

출처 : SBS ‘미녀 공심이’

대답을 하지 않고 침묵을 지키던지, 대답을 회피하는 등의 행동 뒤에 당신에게 이별을 선언할 수도 있다.


6. 당신에게 절대 핸드폰을 넘겨주지 않는다

88

출처 : tvN ‘치즈인더트랩’

그와 나눈 비밀스러운 대화를 당신에게 들키지 않기 위한 행동일 수 있다.


7. 사랑의 표현이 줄어드는 것

99

출처 : tvN ‘풍선껌’

스킨십이 현저하게 줄어들거나, 당신과 꼭 붙어있으려고 하지 않고 시들한 것 같다면 당신에 대한 마음이 식은 것이다.


이러한 행동이 모두 당신의 여자친구에게서 보여지는 모습이라면, 관계의 회복을 위해 더욱 노력을 해야 할 것이며, 마음의 준비를 미리 해두는 것이 좋을지도 모른다.

 

한편, 이 기사를 본 네티즌들은 “애인이 있어야 바람을 피우는지 아닌지 생각이나 해보지… ㅠㅠ”,

“여자는 남자친구한테 누군지밝히고 그럼 ㅇ ㅇ애당초 숨길거면 말도안함”,

“그냥 아는 애는 굳이 바람이 아니여도 범주가 원래 어마어마하게 크지않음?”,

“별은 가장 아름다운 ‘전과’라고 혿ㅇ이형이 그랬음.. 헤어지세요 여러분~”,

“피면, ‘안녕히 계십시오.’하고 돌아서면 될 것을… 사람 마음이 본래 그러한데, 보내는 것도 사랑… 보낼 수 있는 용기도 사랑의 또 다른 그림자”등의 다양한 의견을 보였다.

 

삼수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