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걸린 딸의 수술비 마련하고 숨진 32살의 아빠(사진5장)

%ec%8d%b8%eb%84%a4%ec%9d%bc_01-1
출처 : (이하)mirror.co.uk


암에 걸린 의붓딸의 치료를 위해 한화 약 9억 가량의 돈을 마련한 뒤 세상을 떠난 아빠의 소식이 전해져 모두를 안타깝게 하고 있다.

지난 달 30일 미러는 톰 앳워터(32)가 신경 모세포종이 재발한 6살 난 의붓딸 켈리의 수술을 위해 약 50만 파운드(약 8억 9105만원)의 기금을 마련한 뒤 뇌종양으로 숨진 사연을 보도했다.

3

지난 2012년 톰은 자신의 뇌에 암세포가 퍼져있어 시한부 인생을 살아야 한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다.

곧바로 그는 당시 여자친구였던 조엘리의 딸 켈리를 위해 치료비로 약 9억원을 온라인 기부 사이트를 통해 마련했다.

“저는 다시 살아날 기회가 없지만, 켈리에겐 희망이 있기 때문에 멈출 수 없어요.”

톰은 자신의 딸인 켈리의 병이 완치되기 전까지 세상을 뜰 수 없다고 다짐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4

또 세상을 떠나기 전 그가 떠올린 버킷 리스트 중 하나는 조엘리와 결혼을 해 딸 켈리와 함께 가정을 꾸리는 것이었다.

그의 꿈은 지난해 4월 조엘리와 결혼식을 올리며 이루어졌고 지난 5월에는 사랑스러운 아들 플레쳐까지 갖게 되며 행복한 나날을 보냈다.

그러나 이 같은 생활은 길지 못했다.

3년간의 투병 끝에 결국 톰은 지난 달 28일 가족 곁에서 세상을 떠나고 말았다.

톰은 세상을 떠나기 전 켈리에게

“나를 아빠라 불러준 건 살면서 내가 들은 최고의 칭찬이야. 너를 딸로 둘 수 있었던 건 큰 영광이었어. 내게 사랑과 행복을 가르쳐 주어서 고마워.”라고 적힌 편지를 남겼다고 전해졌다.

art151001023002

한편, 이 사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좋은곳으로 가세요… 당신의 사랑이 날 또한번 깨우치게 합니다…”,

“따뜻한 아빠에 마음이 성장하고도 딸에게 전해지길~~”,

“진정한  아빠의모습..존경합니다.저도 멋진아빠로 살고 싶네요.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친아빠도 아닌데 대단하네요 저렇게 좋은사람은 역시 하늘에서 빨리데려가나봐요”,

“아빠의 아름다운 사랑 감동입니다 사랑은 기적입니다 딸 켈리는 꼭 완쾌되어 건강하게 행복하게 사랑을 실천하는 아름다운 이 되었으면 참 좋겠습니다”,

“참 따뜻한 이야기 우리 모두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2

삼수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 : 영국 매체 미러 https://www.mirror.co.uk/news/uk-news/terminally-ill-dad-who-raised-65460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