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시즌3에 이어 프렌즈에 출연하고 있는 정의동이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지난 2일 정의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정의동은 “여자친구 있냐”라는 한 질문에 “네”라고 답하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한 누리꾼은 정의동에게 “여자친구 있으신가요”라고 질문했고, 정의동은 “네 조심스럽게 만나고 있어요”라고 답했다.
이어 여자친구의 최대 매력 포인트를 묻는 질문에 “눈이 정말 예쁘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럽스타그램 계획에 대해서는 “천천히”라고 짧게 답하며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였다.
이와 같은 사실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정의동의 여자친구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고 일부 누리꾼들은 최근 채널A 프렌즈를 통해 소개팅으로 만난 오지연이 아니냐고 추측했다.
그러나 이와 같은 추측에 정의동은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정의동은 “지연이랑은 좋은 친구 사이로 지내게 됐다”라고 설명했고 프렌즈 나올 때부터 사귄 거냐라는 질문에는 “아니다. 얼마 안 됐다”라고 답했다.
한편 동물 모형 조형작가인 정의동은 지난해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에 출연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정의동 인스타그램, 채널A 프렌즈,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