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 수입 0원이었던 엘린이 BJ 4달 만에 번 돈

지난 1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아프리카TV에서 활동 중인 BJ들이 9월 1일부터 16일까지 받은 별풍선 개수가 게시됐다.

해당 게시글에 따르면 여자 BJ들이 상위권을 형성한 가운데 BJ 크레용팝 엘린은 16일까지 총 67만 9천여 개의 별풍선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아프리카TV의 후원 시스템 중 하나인 별풍선은 1개당 11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렇게 구매한 별풍선을 시청자들은 BJ에게 선물할 수 있으며, 베스트 BJ는 약 70%에 달하는 금액을 환전 받을 수 있다.

즉 16일까지 받은 엘린의 별풍선은 금액으로만 따지면 약 7천4백70만 원이다. 이를 환전해도 엘린에게는 약 5천2백여 만 원이 돌아가게 되는 것이다.

지난 4월 말 방송 시작 일주일 만에 9백여만 원의 수익을 올린 엘린은 8월까지 수익이 수수료를 제외하고 약 2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져 화제를 모았다.

그녀는 걸그룹 크레용팝 활동 당시 회사에 돈이 없어 옷 2벌과 헬멧 1개로만 버텼다고 한다.

특히 빠빠빠가 히트를 친 이후에도 정산을 제대로 받지 못했다는 사연이 전해지며 누리꾼들은 엘린의 어마어마한 수익에 응원과 축하를 전하고 있다.

한편 크레용팝은 2017년 5월 활동을 끝으로 사실상 해체 상황이며, 멤버인 소율은 가수 문희준과 결혼해 딸을 출산했다.

윤슬기 기자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크레용팝엘린 방송캡쳐, 연합뉴스

화면이랑 차원이 다른 연예인 실물 느낌 총정리


서강준


신민아


유승호


이정재


공유


김태희


조인성


강동원


강소라


한예슬


이연희


박보검


원빈


박보영

윤시윤

전지현


윤균상


윤승아


정소민


손예진


이준


지창욱


김영광


한가인


수애


주원


김우빈


한혜진


현빈


이성경


이제훈


장동건


김사랑


정우성


유연석


박신혜


이동욱


고아라


김유정


손호준


이종석

방구쟁이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 오늘의 유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