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사친 때문에 파혼하게 생겼어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결혼 일주일 남았는데 파혼 직전이다.”라는 게시물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애인이 있다면 조심해야 할 부분이 여러 가지가 있는데, 많은 연인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아마 애인의 이성친구들 일 것이다.

애인이 자신이 모르는 이성과 종종 만남을 가지며 알 수가 없는 과거를 공유하고 있다는 사실은 질투를 유발하기엔 충분하기 때문인데,

이런 부분에 있어서 가치관에 차이가 있다면 갈등이 빈번하지 않을 수 없다.

작성자 또한 오래전부터 알고 지내던 남자 사친(남자 사람 친구) 과의 관계를 끊으라는 남자친구와 크게 싸웠다고 한다.

서로의 의견차를 좁히지 못하고 바로 다음 주가 결혼식인데 연락을 안 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답답한 심경을 토로했다.

이를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근데 이건 좀 누가 잘못한 게 아니라 가치관 차이인 거 같음 결혼 안 하는 게 나음… 나는 남사친 여사친 죽어도 이해 못하는 사람이라 글쓴이 같은 사람이랑 연애 결혼 절대 못할 듯”

“막말로 무슨 일도 안 일어났는데 연을 끊으라니요 ㅋㅋㅋㅋㅋ 사적으로 둘이 만나지마라~ 이것도 아니고ㅋㅋㅋ 파혼하셔야될듯 진짜 이상한 사람이네”

“근데 양쪽 얘기 다 안들어보면 모름… 남자 쪽에서 말 못한게 있을수도 있고 진짜 불쾌했을수도 있으니까”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초긍정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컴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