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는 잘생겼으니 헤어지면 손해라는 남친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잘생겨서 얼굴값 하는 남친 카톡”이라는 게시물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외모도 경쟁력이라는 말이 있을 만큼 현재 우리 사회는 외모지상주의가 심한 편이다.

호감적인 외모는 많은 사람들을 끌어오기 때문인데, 작성자의 남자친구는 작성자에 의하면 실제로 잘생겼다고 한다.

하지만 남자친구 본인도 그 사실을 알고 그 점을 잘못된 방향으로 사용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여자친구인 작성자가에게 사랑을 표현하는 방법으로 남자친구가 사용하는 방법은

자신이 얼마나 잘났으며 만나자고 하는 여자들이 많은데 그럼에도 만나는 이유는 좋아하기 때문이라는 것.

자신이 엄청난 혜택을 뒤로하고 작성자와의 연애를 지속하고 있다는 것을 진지하게 설명하는 남자친구의 모습에 놀란 작성자는 당황함을 감추지 못하며 글을 올렸다.

이를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상대방 깔아뭉개고 우월감 느끼면서 연애하는 것들치고 인성 제대로 박힌것들이 없음”

“존나 잘생겼나보네 어지간해선 지입으로 저딴말 내뱉기 쉽지 않은데”, “뭔말인진 알겠는데 너무 직구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초긍정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