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대나무숲에 올라온 “왜 미성년자는 모텔에 못가나요?”

최근 페이스북 페이지 ‘서울대학교 대나무숲’에 올라온 한 게시물을 두고 누리꾼들 사이에서 많은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서울대학교 대나무숲’에는 고등학생 여자친구를 두고 있으며, 나이 차이는 7살 가량 난다는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의 작성자는 “왜 고등학생은 모텔에 출입하면 안될까요?”라며 질문을 던졌다.

본인 스스로 여자친구는 충분히 성숙하다고 판단을 하는데, 단순히 어리다는 이유로 미성숙을 운운하며 출입을 제한하는 것은 말이 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한편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학생이면 걔가 하고싶다고 해도 자제하고 일단 공부에 집중할수있게 해줘야지 고 1보고 늘씬하다 ㅇㅈㄹ하네 후… 그리고 싀발 모텔 들어가다 누가 보기라도하면 그 애 이미지는 어떡할건데 개빡치네”

“성적 자기결정권도 있는 나이이고 성인이 아무것도 모르는 미성년자 꾀어다가 세뇌시켜서 나쁜짓하는 것도 아닌데 똥글이니 막장글이니 난리 났어요 아주”

“고딩이든 성인이든 자기들이 사랑하겠다는데 남이 참견할 일은 아니지. 근데 사람들 다보는 대숲에 고딩이랑 ㅁㅌ가고싶다!! 하고 글 쓰는게 정상은 아니지 ㅋㅋ 글쓴이도 그걸 아니까 자기 실명 안까고 익명쓰는거고”와 같은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내신9등급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웃긴 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