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에서 뛰어난 실력으로 우승을 차지했으나, 학교폭력의 가해자로 알려지며 논란을 빚은 양홍원의 최근 근황이 공개됐다. 그는 “너네는 모르는 세상” “너네는 모르는 가사” “너네한테 절대 없을 미래 내 오늘” 과 같은 글이 적힌 이미지를 올렸다.
이에 누리꾼들은 그를 싸늘한 시선으로 바라보며 “학교폭력의 가해자가 왜이렇게 당당하냐”라며 그를 비난하며 성토했다.
한 누리꾼은 “난 쟤가 쇼미에서 진짜 넉살같은 ㅈㄴ쎈 분한테 제대로 팩폭당하고 털렸으면 좋겠다 ㄹㅇ소원이없을듯”이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으며, “같은 초 나왔고 쟤 진짜 니네가 생각하는 거 이상으로 심각한 애다~ 지금도 동네에서 가끔 마주치는데 볼 때마다 역겨워 ㅎ 중학교 때 정점 찍으셨지 아마ㅜㅜ 피해자들이 쟤 뒷통수에 벽돌 안 갈기는 게 다행이야 진짜”라며 자신의 경험을 떠올리며 그를 비난하는 누리꾼도 있었다.
또다른 누리꾼은 ” 다 떠나서 패션이 별로였음. 옷을 못입는 듯. 지코가 십대들이 양홍원 십자귀걸이 따라한다고 하던데 그거 지디가 먼저 했고 걔 티비에 나오기전에 남자아이돌이 다 하고 있던거임 근데 뭘 쟤가 유행시켰다고 하는 건지”라는 반응도 보였다.
또한 다른건 몰라도 양홍원을 좋아하는 애들도 이해할 수 없다며 “나도 응원하는 가수가 있고 진짜 남들 덕질 다 취존해주는데,양홍원 덕질하는애들은 진짜 이해무……… 쇼미에서도 첨에 ㅋㅋㅋㅋ 양홍원이랑 노엘??? 무리지어 다니면서 애들어딨어?ㅋㅋㅋㅋㅋㅋㅋㅋ 토나오는줄…….”라고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양홍원은 고등래퍼의 우승을 차지하기 전부터 지난 쇼미더머니4와 5에서 얼굴을 비추며 존재를 알린 바 있다. 쇼미더머니 5에서는 확실히 발전된 실력을 보여줬다는 평을 들으며 3차 미션에까지 진출했으나 ‘데이데이’에게 패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Mnet’이 준비한 고등래퍼에서는 동년배 래퍼들에 비해 압도적인 실력을 보이며 승승장구했으나 ‘일진논란’이 일파만파 퍼져나갔다.
엠넷측은 양홍원의 하차대신, 그의 가정사를 부각시키고 실력으로 속죄의 기회를 얻게 하는 방식을 택했으나, 누리꾼들은 오히려 왜 빨리 하차를 하지 않냐고 비난했다.
결국 양홍원은 고등래퍼 우승을 차지했고 이후에는 ‘영비’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며 쇼미더머니 6에도 출연했다.
내신9등급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 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