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게시글은 과거 생활의 달인에 나왔던 국수의 달인 편에 등장한 부부의 이야기를 담고 있었다.
생활의 달인은 SBS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2005년 04월 25일 부터 현재까지 방영되어오고 있는 장수 프로그램이다.
사진 = SBS ‘생활의 달인’ (이하)
국수의 달인 편을 ‘생활의 달인 레전드’라고 지칭하고 있었는데 과연 생활의 달인에서 국수의 달인이 레전드인 까닭은 무엇일까.
그 까닭은 부부의 미모 차이에 있었다.
상대적으로 못 생긴 남편과 달리 아내는 아주 미인이었던 것.
실제 방송에서도 ‘모두가 안 될 것이라고 했지만 소신있는 용기로 미인을 차지한 남자’라며 남자의 구애능력을 칭찬하기 바빴다.
남자의 재력이 높을 때 아내의 미모 수준이 올라갔다는 사회적 편견이 있다.
그러나 방송분에서는 그러한 내용이 사실인지는 확인할 수 없다. 누리꾼들은 쉽게 오해했지만, 그런 편견이 당사자들에게는 피해를 줄 수 있다는 사실에 주의해야 할 것이다.
누리꾼들은 이 글을 보고….
“결혼의 달인이구만”
“저 방송 뒷부분 있지않았나. . 그래도 남자가 제법 돈많은 집 아들이라는 반전이. .”
“그러면 저걸 보고 재력이 상당하지 않다는 남편친구를 잡아야하는군요”
“남자에게 가장 큰 재산은 큰 재산이지”
“근데 제 주변에도 저런 분이 계셔서…..불가능한건 아닌 것 같음 그치만 님들은 아님”
“막짤…
남자에게 있어서 최고의 재산은 마음씨 고운 아내라는데
아무리봐도 마음씨는 안나와있거 그냥 얼굴이 곱지 않나ㅇㅅㅇ
고운 얼굴로 자기랑 살아줘서 마음씨가 곱다는 뜻인가 ㅇㅅㅇ;;? 생활의 달인 결혼의 달인편 같은건가 …?”
“나 고등학교 때 문학선생님두 몸무게120k근데 10년 연하 모델과 결혼했다 교사봉급 얼마나 하겠냐 알고보니 부친이 강남 재력가 이시더라 ”
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꿀잼 에디터 <제보 및 보도 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오늘의 유머’
★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