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티콘 많이 쓸수록 성관계 더 많이 한다” (연구)

zeevl3y020

 

때때로 말보다 더 내 마음을 잘 표현해주는 이모티콘. 그런데 이 이모티콘과 성생활에 대한 이색연구가 있어 화제다.

최근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은 데이트 서비스업체 매치닷컴의 조사결과를 인용해 “모바일 메신저에서 이모티콘을 즐겨 사용하는 사람일수록 성생활이 활발하다”고 전했다.

미혼자 5675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조사 결과, 이모티콘을 자주 사용하는 사람의 54%가 성관계를 가졌으며 이모티콘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은 31% 정도 성관계를 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번 연구 지원에 나선 러트거스 대학의 헬렌 피셔 박사는 “글로 표현할 수 없는 다양한 감정을 이모티콘이 표현해주고 있다”면서 “이모티콘으로 감정을 잘 표현하는 이들이 데이트나 결혼에 성공하는 확률도 높다”고 말했다.

실제로 이모티콘 사용자들의 ‘결혼을 원하는 비율’은 62%인 반면 이모티콘 비사용자 중 결혼하고 싶다고 답한 비율은 30%에 그쳤다.

또한 이모티콘을 많이 쓰는 이들은 성관계 횟수도 느는 추세다. 이모티콘을 쓰지 않는 사람들에 비해 ㅣ모티콘을 한 번 이상 쓰는 이들은 성관계가 한 달 1회 이상으로 급증했다.

 

이밖에도 즐겨 쓰는 이모티콘에 따라 개인의 성적 취향이 나타날 수 있다고도 전했다.

 

 

고딩아니면말고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 : GettyImagesb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