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불 킥하는 고백은 어떤 고백일까?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고백 레전드 후기”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 남자는 평소 자신과 친분을 쌓았던 그리고 호감을 느낀 여자에게 “수진아 자??”라고 용기 있게 메시지를 보낸다.
하지만 여자가 “말을해ㅋㅋ”라는 메시지에 남자는 어쩔 줄 모르는 모습을 보인다.
결국, 답장을 “잘자!”, “끗!” 라는 조금은 찌질한 모습을 보인다.
여자는 “??? 무슨 소리야 말을 해ㅋㅋ”라고 답답함을 표현하자 남성은 용기 있게 말한다.
“물론 지금까지의 관계가 끝이라는 거지.. 우리 오늘부터 사귀는 거다?”
너를 꼭 내 여자로 만들겠다는 남자의 강한 의지가 보인다.
하지만 해당 메시지를 접한 여자는 “너 또 애니메이션 보고 왔냐?”라고 물었다.
이에 남자는 “널 내 여자로 만들겠다는 거지… 들리지 않니? 내… 심장의 고동 소리가?”라고 버터 100개는 바른듯한 허세 메시지를 날렸다.
믿을 수 없다는 듯한 여자는 “미친놈 장난치지 마” “잘 때마다 네가 부랄이 요동을 치면 나는 자궁이 뚜두두두두둥 하고 떨린다!”라고 진지한 남자의 반응을 장난으로 넘긴다.
그러나 여자의 마음은 갈대라는 것을 그대로 증명하는 걸까?
“사귀자는 거 진짜냐?”라고 물어보자 남자는 “구란데?”라고 대답한다.
한밤중에 일어나는 남자의 장난에 화가 난 여자는 “ㅡㅡ 장난 그만 쳐”라고 메시지를 보내며 불쾌함을 그대로 들어냈다.
그런데 어쩌면 이 여자도 남자가 마음에 들었을지도 모른다.
“애들이 막 네가 나 좋아한다고 했는데 이러는 거 보니까 진짜 나 좋아하나보다ㅋㅋㅋ”라고 박력 있게 치고 들어가자 남자는 “ㅇㅇ 맞음”이라고 소심한 답장을 보낸다.
남자를 거두기로 한 것일까? 여자는 “내일 기숙사로 갈게 정식으로 한 번 데이트하자 ㅋㅋㅋ”라고 답장을 보내자, 남자는 “구라다 이기야!!”라고 또 한 번 여자에게 도발적인 메시지를 보낸다.
남자의 장난에 화가 난 여자는 “너 일베충이냐?”라고 묻자 “절대 아니다ㅠㅠ 한 온라인커뮤니티에서 본 드립”이라고 말하며 여성에게 용서를 구한다.
여자는 “나도 너 안 그럴 거 알아ㅋㅋ”라고 말하며 길고 긴 이들의 고백 드립을 마무리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ㅋㅋㅋ 저런 고백에도 될 사람은 되는구나!”, “ㅋㅋㅋㅋ 미치겠다 술 마시고 정신 잘 잡아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고딩아니면말고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원본출처 : 오늘의 큐레이션 “포스트쉐어”
https://postshare.co.kr/archives/135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