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여자들에게 인기 최고라는 떡볶이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여고생들이 환장하고 먹는 떡볶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와 많은 누리꾼들에게 화제가 됐다.

해당 게시글에는 KBS2TV의 ‘생생정보’ 프로그램의 한 방송분을 담고 있었다.


해당 방송에서는 유별난 맛집으로 ‘삼겹살떡볶이’를 판매하는 곳을 찾아가 촬영했다. 삼겹살과 떡볶이가 쉽게 어울리지 않는 조합으로 보이지만, 막상 먹어본 사람들의 반응은 호평일색이라고 한다. 떡볶이 국물에 이미 구운 삼겹살을 올려놓는다. 이후 떡볶이를 삼겹살로 싸서먹으면 그 맛이 일품이라고.

여기에 요즘 대세가 된 음식 치즈를 곁들이면 완벽. 쭉쭉 늘어나는 치즈에다가 삼겹살 떡볶이를 곁들여 먹는 사람들도 많다고 한다. 다만 치즈를 넣게 되면 매운 맛이 상당히 반감되니 매운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추천을 하지 않기도 한다.


삼겹살 떡볶이가 있다면, 이번엔 불고기 떡볶이도 있다. 삼겹살 떡볶이와 마찬가지다. 다만 삼겹살 대신 불고리를 올리고 파 대신 양파를 넣는 다는 것만 빼면 말이다. 달달한 양념 간이 배어있는 불고기에 매콤한 떡볶이의 조합이 일품! 단짠단짠이 아닌, 단맵단맵이다.

한편 이 게시글을 본 누리꾼들은 “떡볶이 정말 여자들이 좋아하는 음식” “여자들이 남자들보다 매운 거 더 잘먹는 것 같아요”와 같은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삼수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KBS2 TV 방송화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