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진주고등학교 학생들의 졸업사진 클라스! 너무나도 귀여운 푸우!

요즘 다시 졸업사진 제보가 늘어납니다. 경상남도 진주시 상봉동에 위치한 ‘진주고등학교’ 학생들의 졸업사진 제보!

클라스 있는 졸업사진 함께 감상해보실까요?


1

순박한 시골커플 코스프레인가여? 왼쪽 남자분의 패션센스는 감탄이 나오네요. 미술 수업시간에나 수채화 그릴 때나 볼 것 같은 팔토시에 몸빼바지, 안에는 후줄근한 흰티까지… 더 놀라운 건 저 밀짚모자 밑으로 도시적인 선그라스를 착용하며 언밸런스함을 보여주는 패션센스.

오른쪽 친구는 시골 사람 비주얼 정말 완벽하게 소화. 고추농사를 짓다가들 오셨나봐요. 중국사람같은 저런 몸빼바지랑 상의는 어디서 구하는거야… 머리도 본인 머리는 설마 아니겠죠?


2

또다른 커플룩? 복고풍의 여고 교복을 착용한 두 친구들. 오른쪽 친구는 야구팀 삼성 라이온즈의 구자욱 닮았네요. 잘생겼단 뜻이에요 ㅎㅎ 오른쪽 친구가 입은 옷은 진짜 어디서 저렇게 컬러풀한 옷을 구해왔는지 너무 궁금하네요.  왼쪽 친구는 피부도 하얗고 너무 잘어울리는 왕 리본머리띠를 귀엽게 착용했네요. 완전 귀엽!


3

처음보고 선생님인가 했던 사진! 이제 선생님도 졸업사진 코스프레 열풍에 참여하시는 구나 했더니, 회장이라고 하네요.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골프 영웅 최경주 씨를 흉내낸 것 같은 느낌? 바지도 진짜 정형돈 GD가 방문했던 동묘 시장에서 방금 구매한 것 같은 시장표 미친 트레이닝 복 퀄리티! 총천연색의 총난감한 패션… 그 와중에 크고 아름다운 시계를 착용하고 계시네요. 좀 더 정확한 설명이 필요했으면 좋았을 듯!


4

이건 설명이 필요없네요. 미국 디즈니 채널에서 방송한 1990년대 인기 애니메이션! ‘곰돌이 푸우’의 노란 곰 ‘푸우’를 흉내냈네요. 손에 들고 있는 꿀항아리 디테일함까지 살리는 모습. 코에 찍은 검은 색 왕점때문에 자꾸 심형래가 생각나긴 하네요. 사실 푸우는 바지를 안입었다고 하던데 ㅎ..


5

이번엔 80년 만화 캐릭터다! 애니메이션 ‘개구장이 스머프’의 만화 캐릭터 스머프를 코스프레 했네요. 온통 시퍼렇게 칠하고, 티도 파란색 준비! 흰티를 파랗게 염색한 것 같네요. 바지는 하얀색으로 준비하는 디테일 살려주셨고요, 모자까지 완벽하게 준비한 진주고등학교 학생들!


<제보 및 보도자료 http://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제보자는 무조건 ‘익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