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vs영국 반지하 살면 벌어지는 일?(사진4장)

4

한국과 영국 각각의 반지하 삶에서 체험할 수 있는 일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커뮤니티 및 SNS 등에서는 런던 반지하vs한국 반지하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ii8

<사진출처: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기사내용과 무관) >


해당 게시물은 한 영국인의 관점에서 한글로 작성한  SNS 계정 글과 사진 및 한국인 관점의 사진 4장이 포함됐다.

각각의 내용을 살펴보면 우선 가젤이란 이름의 한 영국인의 계정에는 “어느날 일어나보니… 반지하인 내 집 창문 앞에 백조가 있더라”

“이게 바로 런던 반지하의 삶입니다 여러분. 물론 창문을 튼튼하게 만들어놔서 다행이야”라는 멘트와 실제로 백조 한마리가 창문 바로 앞에 둥둥 떠 있는 사진이 첨부됐다.

 

또 나머지 4장의 사진 가운데 첫 번째에는 반지하 창문 너머로  강아지 한 마리가 얼굴을 들이밀고 있다.

 

이어진 사진들에서 강아지는 마치 사람이 훔쳐보는 듯 계속 창문 안의 집안을 들여다보고 있고 마지막 사진에서 집 주인으로 보이는 한 남성과 눈을 마주치고 서로 경계하는 듯한 모습이 나타나 웃음을 자아낸다.

실제 이 게시물의 연출 유무나 상황들에 대해서 정확히 밝혀진 사안은 없지만 단순히 웃고 넘기기에 손색없는 자료다.

한편 누리꾼들은 “진짜 재미있다”, “강아지 귀엽네”, “좀 오래된 자료 같은데요?”등의 의견을 나타냈다.
ii1

ii3

ii4

ii5

<사진출처:온라인커뮤니티 >

온라인이슈2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출처 : 온라인커뮤니티

 

원본출처 : 오늘의 큐레이션 “포스트쉐어”

https://postshare.co.kr/archives/1335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