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솔로라고 하지마!” 화를 못 이기고 친구를 살해한 20살 남성

“연애를 못 해본 것도 서러운데 왜 내가 놀림까지 당해야 하는지 모르겠다”면서 친하게 지내던 친구를 살해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지난 16일 영국의 한 매체사 미러는 20살인데 아직까지 한 번도 여자를 사귀지 못했다고 놀린 친구를 칼로 찔러 죽인 남성에 대해서 보도했다.

Officer Arresting Young Man
Officer Arresting Young Man
<사진출처: GettyimageBank >

영국 런던 이즐링턴 지역에 살고 있던 우체 에지모녜(20)와 베실라키 바소 카코는 항상 같이 다녔기 때문에 동네에서는 친한 친구 사이로 알려졌다.

하지만 평소 장난기가 많은 바소가 우체에게 “너는 20살이 될 때까지 여자친구도 못 사귀고 뭐했냐?”고 놀리기 시작하면서 사이가 틀어졌다.

사건이 발생한 날, 바소는 평소처럼 우체에게 “애인도 없는 멍청아!”라고 놀렸고, 결국 이를 참지 못한 우체는 길이 18cm의 칼을 꺼내 바소의 목과 등을 사정없이 찔렀다.

친구가 현장에서 즉사하는 것을 본 바소는 영국 웨스트서식스 주로 도망갔지만 일주일 뒤 경찰에 체포됐다.

7ncqq3bmk7s2r5hzav41

<사진출처: Mirror >

법정에서 우체는 “바소가 전기 충격기를 들이대면서 놀렸기 때문에 나는 정당방위다”라고 주장했다.

하지만 사건의 목격자는 “경고도 없이 바로 칼을 꺼내 들어 바소를 찔렀다”고 진술하여 결국 징역형을 피할 수 없는 상황이 됐다.

아직 재판은 진행 중이며 몇 년형을 선고받을지에 대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 기사를 접한 네티즌들은 “말좀 나오는 대로 하지마라. 나한탠 장난으로 하는 말이여도 누구한탠 죽여버리고 싶을만큼 수치스럽거나 상처가되는 말일수도 있으니까.”,

“얘들아 진짜 내가 너희 평소에 모쏠이라고 놀린거 미안해.. 항상 밥은 잘먹고 지내지…? 살면서 애인한번 없었던게 뭐 대수겠어. . 그럴수도있지
항상 삶의 의미를 잃지말고 꿋꿋히 앞을향해 나아가는 시우와 지수가됐으면 좋겠다 모쏠새끼야”,

“친구끼리 어쩌구 하는데.. 친구도 친구나름 친구라는게 서로 걍 마냥 서로 욕하고 편한게 친구라고 하는 사람들은 니들만 친구라고 생각하는 걸껄? 상대방도 진짜 친구라고 생각할까?진짜 소중한 친구라면 상대방이 상처받지않을지 생각이란 걸 하고 행동을 해야지 그냥 지 편한대로 막 싸지르고 장난이야ㅋ 하는게 친군줄알지?
내가 보기엔 저 둘은 진짜 친한친구는 아니였을듯 한쪽이 그냥 참는 관계엿겟지 그래서 참다참다 터진거고”,

사람죽일 생각말고 성질부터 죽여라 너보다 남을 배려하면 애인 붇지말라 고사지내도 붙는다 놀린다고 발끈해봐야 너만 손해다 가진자가 웃는건 여유에서 나온다 여유로운 마음을 가져라”,

“와 이게 친구를 이렇게.. 연애중이었으면 헤어지자는 말에 죽였을 인간 같다. ‘애인도 없는 멍청이’ 맞네- 연애를 못해서 서러웠다니… 왜 못했는지 알것같다.”,

“놀리는것도 정도가 있지….
그렇다고 살인은 어떤 이유에서든 정당화 될 수는 없지만.
나도 모쏠인데 모쏠이라고 놀림받으면 기분나쁠때가 있긴있음….” 등의 다양한 반응들을 보였다.

 

삼수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원본출처 : 오늘의 큐레이션 “포스트쉐어”

https://postshare.co.kr/archives/133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