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고등학교의 연말특식 클라스 ‘매번 이렇게 나오면 좋겠다’

지난 2016년 12월 30일 ‘우리학교 클라스’에 제보된 서울특별시 은평구 진관동에 위치한 ‘하나고등학교‘의 특별한 급식 사진!


22

‘Bon Appetit’ (맛있게 드세요)라고 쓰여진 입간판과 함께 연말을 맞이해 특별한 급식을 준비했었던 하나고등학교! 간판에는 ‘올해도 수고 많았다며 2017년도 화이팅!’이라고 적혀있다. 과연 얼마나 맛있는 것을 준비했을지 기대가 됩니다.


 

11

닭 한 마리를 통째로 튀긴건가요? 엄청난 크기의 닭 튀김이 놓여져 있고, 웨지감자와 스프, 그리고 크림 파스타로 보이는 음식까지 준비 완료! 입가심을 위해 귤까지 준비해주시는 센스에 감탄합니다! 매번 급식이 이렇게 나오면 참 좋을 것 같은데 말이죠. 그러면 급식비를 얼마로 올려야 하려나…


201703270928312679

▲이미지 출처=하나고등학교 공식 홈페이지

한편 ‘하나고등학교’는 지난 22일 학부모 컨퍼런스를 진행했다고 하네요. 하나아트센터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총 3부로 진행되어, 1부에서는 학부모들에게 학교의 전반적인 교육과정, 학사운영방안, 학생생활지도안내, 생활관 운영안내, 창의인성교육활동, 미래교육부 주관활동 등 학교운영안내와 관련된 사안을 다루었다고 합니다.

2부에서는 각 학년의 학급 담임선생님과의 만남의 시간을 주선했으며, 3부에서는 학부모회 임원들의 모임을 가졌다고 합니다. 좋은 학교를 만들기 위해서는 학생도 선생님도 부모님도 모두 노력해야겠지요.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제보자는 무조건 ‘익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