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식엔 역시 수제케이크? 지품중학교 학생들의 졸업파티

‘우리학교 클라스’에 제보된 지난 2015년 경상북도 영덕군 지품면에 위치한 ‘지품중학교‘ 학생들의 졸업파티 사진. 학생들이 직접 만든 케이크라고 하니 더 맛있어보이네요. 여러분들도 졸업파티에는 수제 케이크를 한번 만들어보는 게 어떨까요?


1

고운 빛깔의 생크림과 함께, 신선한 딸기를 잔뜩 넣어서 만든 수제케이크! 너무 맛있어보여요. 생크림케이크는 역시 신선한 과일과 함께 해야 맛있죠. 각종 다과와 함께 세팅한 과일들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2

칠판에다가도 각자 하고 싶은 말로 낙서하기. 그림도 정말 잘그리네요. 하고싶은 말이 너무 많은지 칠판이 조그마하게 느껴질정도. 하고싶은 말 다 못한 학생들도 있겠네요. 전근졸업이라는 단어는 약간 의미심장하네요? 선생님도 어딜 가시나 보아요?


3

재밌는 그림들과 글로 가득채운 칠판. ‘지품떠나면 개고생’이라는 글이 인상적이네요. 아까 먹은 케이크를 형상화한 그림도 보이네요. 마차타고 떠나고 싶은 학생들도 있나봐요. ‘들어올 땐 맘대로지만 나갈 땐 맘대로가 아니야’ 지품중학교 학생들은 센스쟁이


4

미련을 접고있다는 귀여운 그림이 확 눈에 띄네요. 다른학교 가기 싫다는 글과 함께 그려진 귀여운 그림도 인상깊네요. 무엇보다 역시 ‘치느님’ 찬양글이 어딜가나 있군요.


5

▲이미지 출처=지품중학교 공식 홈페이지

한편 지품중학교는 지난 16일날 학생회장 선거를 했다고 합니다. 과연 누가 회장에 올랐는지는 몰라도, 학생들과 함께 즐거운 학교생활 만들어 갈 수 있길 바라요.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제보자는 무조건 ‘익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