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음료수 색깔에 맞춰 옷을 입고 오는 남학생 (사진8장)

▼ 사진출처: 9GAG (이하)

bsbsb


자신의 같은 반 남학생이 음료수 색깔에 맞춰 옷을 입는다는 걸 알아챈 여학생. 나중에 이 남학생은 의도적으로 그렇게 입었다고 한다. 남학생의 사진은 인터넷으로 확산되어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9gag에는 음료수 색깔에 맞춰 옷을 코디하는 남학생의 사진이 올라와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다.

사진의 주인공은 브라이언이다. 올해 초부터 혼자 비밀스럽게 재미있는 걸 시작한 거 말고는 또래 학생들과 다른 게 없다.

학기 초 브라이언은 그저 재미 삼아 음료수 색깔과 옷을 맞춰 입기로 결심한다.

capture

그리고 계속 해오고 있다.

cadfasasfdaa

매일같이

fdgdfgdsfgfds

그가 매일 같이 속으로 개그를 치면서 학생들과 선생님들도 알아채기 시작했다.

gfhdfd

브라이언이 동급생 클로이는 몰래 매일같이 촬영을 했고 몇 달전부터 느끼기 시작한 같은반 친구 올위는 처음엔 단지 우연인 줄 알았다고 했다.

fbfbf

결국 친구들은 브라이언에게 찾아가 물어봤고, 그는 의도적으로 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게 왜 재미있는지 알 수는 없다. 사람들은 브라이언을 아이콘이라 부르고 국가적인 영웅이라고 놀린다.

이제 사람들은 그의 모습에 매혹되었고 ,재미를 느끼기 시작한다. 물병 안에 무엇이 들었는지 궁금했던 사람들이 물어본 결과 그는 다른 종류의 게토레이와 쿨에이드라고 대답했다.

어떤 사람이 만약 병에 물이 담겨있는 날은 어떡하냐고 물었고, 아래 사진으로 대답을 대신했다.

fgdhtg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