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에서 근거없는 루머로 괴롭힘 당하던 친구가 자살했습니다.”

ppp

사진 출처: C 대학 커뮤니티 SNS (이하)


대학에서 루머와 함께 따돌림을 받던 친구가 자살로 세상을 떠났다고 주장하는 글이 확산되면서 네티즌의 공분을 사고 있다.

지난 19일 한 SNS 페이지에는 모 음대에 1학년으로 재학 중이던 노 모씨의 죽음에 대한 진상 규명을 호소하는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자신을 지난달 세상을 떠난 노 씨의 친구라고 소개했다.

글쓴이는 “제 친구는 학기 초에 원하던 대학에 입학하고 기뻐했다.

그러나 어느 날부터 전화와 메시지로 우는 건 일상이었고 너무 힘들다고 하소연하는 날이 많아졌다”는 글을 올렸다.

이어 “믿었던 동기들이 친구를 무시하기 시작했고 몇몇 선배들에게 괴롭힘을 당하면서 학교를 혼자 다니고 있던 중 같은 과 선배였던 남자친구를 사귀게 되면서 남자친구에게 전적으로 의지하게 됐다”며 “하지만 친구에 대한 더러운 소문과 괴롭힘은 끊이질 않았다. 남자친구 있는 상태에서 전 남자친구와 자는 걸레라는 근거 없는 소문을 내는 등 말도 안 되는 얘기들로 학기 내내 정신적인 피해를 겪어야 했다”고 주장했다.

이런 말도 안 되는 소문이 과에 퍼지면서 노 씨는 남자친구와 헤어졌다고 한다.

노 씨가 바람을 펴서 헤어진 거 아니냐는 소문도 나돌아 그녀는 괴로워하였고, 그러던 중 힘들다며 술을 마신 뒤 옥상에서 떨어져 그날 새벽 세상을 떠난 것이다.

글쓴이는 “친구는 정말 밝고 착한 아이였으며 인기도 많았다”며 “아직 부검 결과는 나오지 않았지만 친구는 억울한 집단 따돌림에 희생된 것이 분명하다”고 주장했다.

사진에는 노 씨와 주고 받았던 메시지가 첨부되어 있었다.

여기에서 노 씨는 힘들어 자살하고 싶다는 등의 반응을 보이며 괴로운 심경을 나타냈다.

해당 글은 SNS 등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며 네티즌들의 분노를 자아내고 있다.

ppp

 

뽀샤시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원본출처 :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