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가 직접 인스타그램에 올려 난리 난 남자 연예인

아이유가 한 래퍼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박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6일 아이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자신의 노래 라일락에 맞춰 랩을 한 래퍼 베이식의 영상을 올렸다.

이날 아이유는 베이식의 유튜브 링크를 첨부하며 “라일락 힙합이다”라며 샤라웃(shout out)을 표했다.

아이유는 “라일락 힙합이네”, “예쁜 랩이다”라며 베이식에게 샤라웃했다.

샤라웃은 래퍼들이 가사에 넣어 그 사람 혹은 단체를 존경할 때 사용하는 말이다.

앞서 베이직은 지난 2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Basick TV에 아이유(IU) – 라일락에 랩 해봤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해당 영상은 공개된 지 이틀 만에 조회 수 25만 회를 기록했으며, 아이유의 사랴웃 후 뜨거운 누리꾼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아이유 인스타 보고 왔습니다”, “이게 그 국힙원탑 스토리에 올라온 성공한 영상인가요?”, “아이유 인스타 뭔데”, “형 드디어 성공했구나 아이유 인스타에 올라왔어”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아이유는 최근 정규 5집 라일락으로 컴백한 뒤 성황리에 활동을 종료했다.

그는 앨범 수록곡 코인에서 랩 파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국힙원탑이라는 별명을 증명해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아이유 인스타그램, 유튜브 Basick TV 댓글 창, 베이식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