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톱에 레깅스만.. 엄청난 몸매 공개한 여자 연예인

개그우먼 이세영이 엄청난 근황을 전했다.

25일 이세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피트니스 대회를 준비하고 있음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사진과 함께 이세영은 “나의 첫 대회! 준비 기간인 3~4월 중순까지 운동과 함께 병행했던 인생 첫 뮤지컬이라는 커다란 도전.. 공연 당일의 점심, 저녁 식사시간이 제일 큰 유혹의 시간이었다”라고 글을 올렸다.

이세영은 브라톱과 레깅스를 입고 힐을 신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었다.

특히 그의 개미 허리와 애플힙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세영은 “아침 11시부터 리허설, 드라이, 본공연.. 간식 천국에 리허설 한 번 하고 나면 생각나는 당. 초콜렛.. 사탕.. 에너지음료 4캔씩 마셔가며 공연 끝나면 밤 9시. 그리고 기념일이 너무 많아서 (남친 생일, 내 생일, 3주년, 등등등) 나와의 싸움이 많았다. 나와의 싸움에서 이긴 날도, 진 날도 많았던 대회가 D-7. 남은 시간을 소중하게 열심히 준비할게요!”라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이세영은 재일교포 남자친구와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를 운영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최근 쌍꺼풀 수술 경과를 거침 없이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이세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