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 열혈팬과 열애 소식을 전했던 BJ고은이 결혼 소식을 알렸다.
지난달 28일 고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드레스를 입은 자신의 모습과 남편 사진을 올리며 결혼 소감을 전했다.
앞서 고은은 아프리카TV 채널 공지를 통해 임신 소식을 알린 바 있다. 베일에 싸여있던 남편의 얼굴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큰 관심을 드러냈다.
고은은 “기다려도 안 오던 날이 갑자기 성큼성큼 다가온 느낌”이라며 “갑작스럽게 코로나가 크게 확산돼서 식 코앞에 두고 어제까진 너무 우울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축하 인사도 너무 많이 받고 행복하게 갑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은은 “건강이 가장 중요하니 다들 조심해서 빨리 코로나를 벗어나자고요”라며 “아직 시간이 남아서 나중에 준비하고 만나요! 마스크 꼭꼭”이라고 덧붙였다.
고은이 공개한 사진에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고은과 그의 남편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특히 두 사람은 우월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예쁘다”, “오래오래 행복하게 잘 사세요”, “결혼 축하드립니다”, “꽃길만 걸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그의 결혼을 축하했다.
한편 고은의 열혈팬이었던 그의 남편은 현재 변호사로 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BJ 고은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