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쓴 음식 리뷰에 사장님의 대처가 논란이 되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역대급 배민 후기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는 배달 음식을 먹은 고객이 남긴 후기가 담겨있었다.
고객의 후기 아래에 사장님이 단 댓글도 함께 공개됐다.
고객은 음식을 먹다가 머리카락이 나와 화가 나서 “맛있게 먹다가 중간에 발견했습니다. 머리카락?이 나오더군요. 갑자기 화가 나네요”라는 리뷰를 남겼다.
그러자 사장님은 “손님 죄송하지만 우리가게는 위생모자를 착용합니다^^”라고 댓글을 남겼다.
또한 충격적인 답변이 이어졌다. 사장님이 “혹시 손님 애미한테서 나온건 아닐까요? 니애미한테 먹여보시고 전화주세요ㅎㅎ”라고 댓글을 단 것이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거 실화냐?”, “사장이 그냥 장사하기 싫은가본데?”, “저런건 고소 안되나”등 비난했다.
한편 해당 게시물은 누리꾼들 사이에서 폰트가 이상하다, 합성아니냐는 이유로 주작 논란에 휩싸였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연합뉴스,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