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이 사람 만난다.. 장범준 유튜브에 뜬 역대급 게스트

가수 장범준 유튜브에 역대급 게스트가 등장한다.

7일 장범준은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오는 8일 반지하 노래방의 마지막 게스트가 김형태라고 공개했다.

김형태는 과거 엠넷 슈퍼스타K3부터 장범준과 함께 버스커버스커로 활동한 멤버로, 대중들에게 오랜만에 얼굴을 보이게 됐다.

장범준은 “(반지하 노래방이) 혼자서 보컬 연습하려고 했던 콘텐츠였는데 이렇게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하다. 덕분에 좋은 가수들과 좋은 시간을 많이 보낼 수 있었다. 제가 기념사진 이런 거 잘 안 찍는데 반지하 노래방은 뭔가 기념사진이 남아있는 기분이다. 봄이 되니 다행히 이것저것 할 일이 생겨서 이번 게스트를 마지막으로 반지하 노래방은 잠깐 쉬어가도록 하겠다”라며 해당 공지를 알렸다.

장범준, 김형태, 브래드로 구성된 밴드 버스커버스커는 지난 2011년 엠넷 슈퍼스타K3에 출연해 준우승을 차지했다.

이후 이들은 히트곡 벚꽃 엔딩이 담긴 두 장의 정규 앨범과 프로젝트 앨범 등을 발매하며 인기를 이어갔다. 그러나 2013년 장범준의 결혼과 함께 버스커버스커는 잠정 중단되었고 멤버들은 개인 활동을 이어나갔다.

지난 2019년 장범준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멤버들의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당시 장범준은 “형태가 제대하면 버스커버스커 활동 재개에 대해 다시 진중하게 이야기해볼 것이다. 그런데 벚꽃엔딩이 워낙 잘 돼서 부담스럽기도 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버스커버스커 멤버들이 다시 뭉친다는 소식에 네티즌들은 큰 반가움을 드러냈다.

이들은 “왜 눈물이 나지. 최고다 진짜”. “버스커버스커 재결합에 청신호인가?”, “몇년만에 보는 투샷인지ㅠㅠ”, “존버는 역시 승리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장범준 유튜브, 연합뉴스, 엠넷 슈퍼스타K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