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네티즌이 호주 유학 가서 느낀 일본인들의 특징

한 커뮤니티에 “호주 유학가서 만난 일본인들로 보는 일본인 특징”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쓴이는 호주 유학에서 다양한 성격의 일본인 친구들을 만났고 그들을 통해 일본인의 특징을 분석할 수 있었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해당 글쓴이는 “일본인들은 은연중에 마음속에 항상 한국에 대한 우월감이 자리갑고 있다고 보면된다. 일본인과 친해지고 싶더라고 너무 티내고 아양떨지마라 나중에 크게 상처입는 날도 있다”고 말했다.

※ 이 글을 작성자의 경험담으로 객관적 사실은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2018. 01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사진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영화 너의 이름은

동남아 길거리음식을 함부로 먹으면 큰일나는 이유…;;

EBS1 아빠찾아삼만리 라는 프로그램에서는 캄보디아에서 온 남매의 이야기가 소개되었다,

그러나 방송에 나온 한 장면때문에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동남아 길거리 음식을 함부로 먹으면 안된다는 글이 올라오고 있다.

열심히 재료를 손질하고 있는 모습

면을 삶은 후, 이를 식히기 위해 그들이 선택한 방법은 다소 충격적이었다.

인근에 있는 흙탕물에 삶은 면을 씻고 있는 장면.

들려오는 소문에 의하면 그들은 담배피고 걸레를 만지던 손으로 면을 뽑고 재료를 손질한다고.

캄보디아에 여행을 갔던 사람이 길거리 음식을 먹고 한국와서 입원을 하게 되었는데 A형 간염 판정을 받았다는 이야기도 들려온다.

+

이를 본 국대 네티즌들은 “헐….”, “동남아 물자체도 안좋은데..위생개념도 없어서…”, “베트남갔다가 배탈나서 고생했었음..”, “흙탕물은 진짜 충격”, “으……..아 진짜”, “그래서 난 절대 안사먹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

파파라치들이 뽑은 보정 안해도 실사가 이쁜 여자연예인들 TOP5

방구쟁이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 포켓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