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머리 남자들이 더 똑똑하고 매력적이고 남성적이다”

과학은 병을 치료하고 우주를 탐사하는 등 많은 좋은 일을 하지만, 대머리 남성들의 자존감을 높여주고 있다는 점도 빼먹을 수 없다.

2012년 펜실베니아 대학에서 진행된 한 연구에 따르면 대머리인 남성들이 그렇지 않은 남성들보다 더 사회적 지위가 높아 보이는 것으로 드러났다.

온라인 미디어 바이럴스레드가 전한 이 연구에서는 59명의 참가자들에게 여러 남성의 사진을 보여주었는데, 같은 남성이지만 머리가 있는 사진과 없는 사진 두 가지를 제시하였다.

대부분의 참가자들은 대머리의 남성들을 선호하였다고 한다.

독일 자를란트 대학의 로날드 한스 교수도 대머리 남성에 대한 비슷한 실험을 진행했다.

약 2만명을 조사한 결과, 대머리 남성들은 대체적으로 나이가 많고, 지혜로우며, 똑똑하다고 인식된다는 것을 밝혀냈다.

이러한 연구 결과들의 영향으로 과학과는 연관이 없는 대머리 남성들도 자신만의 관점을 표하기 시작했다.

사업가 세스 고딘은 머리가 없는 남성들이 더욱 활동적인 삶을 살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더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것이라고 분석했다.

그는 “머리를 민다고 해서 더욱 성공적인 삶을 사는 것이 아니라, 보다 더 활동적인 것들에 대한 대화를 나눌 수 있어서다”라고 전했다.

머리를 짧게 미는 군인뿐만 아니라 복싱 선수, 농구 선수, 축구 선수 등 활동적인 직업을 가진 사람들은 대체적으로 머리를 삭발에 가깝기 유지하기 때문에 이는 일리가 있는 주장이라고 볼 수 있다.

이렇듯 운동선수들과 군인들 덕분에 대머리 남성들은 활동적인 이미지를 얻었지만, 그들이 지적일 것이라는 생각은 엑스맨의 프로페서 X나 해리포터의 볼드모트 덕분이라고 할 수 있다.

실제로 아이언맨, 앤트맨, 플래시 고든, 오스틴 파워, 슈퍼맨, 제임스 본드 등 수많은 할리우드 영화에서는 똑똑하고 지혜로운 머리로 주인공을 위험에 빠뜨리는 악당들이 대머리로 등장한다.

따라서 대머리이거나 머리가 빠지고 있다고 해서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다. 과학이 대머리 남성들은 굉장히 매력적이라고 말해주고 있기 때문이다.

온라인이슈팀<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Viralthread

연예인들이 길에서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는 진짜 이유

연예인이 마스를 쓰고 다니는 이유가 뭘까?

지난 15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얼굴을 가리지 않은 채 집 밖을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선미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전현무는 선미에게 “누가 알아볼까 봐 걱정되지 않느냐”고 질문했고, 이에 선미는 “알아보면 그냥 알아보는 거다”라고 답했다.
이어 그는 “알아본다고 해서 사실 나한테 피해가 오는 건 아니지 않느냐”고 말했다. 답변을 들은 신현준은 “이런 마인드가 되게 멋있는 것 같다”며 “자유로워 보인다”고 부러워했다.

양세형은 “근데 나는 이게 약간 트라우마처럼 됐다”고 말했다. 그는 “길에서 누가 나를 보고 친구한테 야, 양세형이다. 양세형이라고 했더니 친구가 아, 양세형이 누군데라고 하더라”고 말했다. 그러자 출연진들은 “꼭 일부러 그러는 사람들이 있다”고 전했다.

또한 양세형은 “예전에 한 번은 이런 일도 겪었다”며 “나를 툭툭 치더니 저기요. 개그맨이에요?라고 물어보더라”고 말했다. 그는 “그래서 그런 스트레스를 받지 않기 위해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며) 스스로 차단하는 거다”라고 말했다.

선미 역시 “나도 예전에 비슷한 일을 겪은 적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유빈 언니와 함께 술을 마시고 있을 때 일이다”라며 “그때 옆에서 취한 아저씨가 원더걸스 아니야?”라고 하더니 술병을 들고 찾아와 내 옆에 탁 앉더라”라며 그래서 “화가 나서 아저씨 지금 뭐 하시는 거예요?라고 따졌었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선미가 금전문제로 어려움을 겪던 매니저에게 거액을 송금해진 미담이 공개돼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2018. 09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신입사원들 이메일을 선배가 지어주는게 전통인 KBSㅋㅋㅋㅋ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신입사원들 이메일을 선배가 지어주는게 전통인 KBS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있다.

 

손기성 기자 – soccer@

김도환 기자 – baseball36@

 

안양봉 기자 – beebee@

유명한 박대기 기자님 ㅋㅋㅋ 이메일은 waiting@

 

김빛이라 기자 – glory@

 

최선중 기자 – best-ing@ ㅋㅋㅋㅋ

 

정새배 기자 – newboat@

 

김진화 기자 – evolution@

 

이효용 기자 – utility@

 

신선민 기자 – freshmin@

 

신지혜 기자 – new@

 

이규명 기자 – investigate@

 

노태영 기자 – lotte0@

중국의 31살 젊은 재벌의 하루 일과 ㄷㄷ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중국 31살 젊은 재벌의 하루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오늘주인공! 나이는 31살 중국 재벌

 

얘네집! 챙두에 있는 펜트하우스

 

저 밑에 보이는 주택들 대부분이 얘네 운영하는 회사에서 지은거임.
지금은 신도시 사업에 주력한다고함!!

 

얘가 소유한 차량은
벤틀리 금장1대 벤틀리 은장 1대 벤츠s클랙스 브라부스 풀튜닝, 벤츠 g클래스, 그리고 페라리
오늘은 페라리타고 회사로 가는중

 

회의실로 가는중. 방송에서 구체적으로 어떤사업을 하는지는 안나왔지만 아마 백화점도 운영하고 있는걸로 보임.

 

얘가 운영하는 회사의 년매출은 무려 1조 6천억!!!!! 오랫동안 외국의 살다가 몇년전에 귀국해서 아빠회사 물려받고, 지금회사로 얘가 키운거라고함!!!

 

얘가 인맥을 키우기 위해 한달에 한번 비행기까지 타고 베이징으로 가는곳이 있는데 거긴 사립경영대학원!

 

이 대학원의 년수업료는 4천에서 6천정도. 교수진은 세계석학, 그리고 중국에서 영향력 있는 학자들.

 

이 대학원은 인맥을 키우기 위해 최적의 학교!!

 

수업이 끝나고 서로 대화를 나누고

 

사업에 직접적으로 도움은 안되지만 인맥을 키우기 위해 다닌다고 솔직히 말함,

 

수업이 끝나면 그들만의 연회가 있음. 수업을 받은 학생들 하나하나 차를 끌고 연회장으로 가는데 벤틀리, 페라리, 롤스로이스는 기본

 

연회장으로 하나하나씩 떠난다.

 

연회장으로 들어가는 중국 엘리트들

 

대학원 학생들끼리 술먹는중.

 

한달에 한번씩 꼭 이렇게 모여서 연회를 즐긴다고함.

 

얘가 운영하는 회사에서 술도 만드는 모양!!

 

연회를 즐기면서 인맥을 키우력호 노력하는중. 술값은 얘가 쏘는것.

 

또 다른 인맥을 키우기 위해서 이번엔 별장에서 파티를 하려고 별장으로 옴.!

 

사람수가 적은 모임이면 이 별장에서 인맥을 키우기 위해 파티를 한다고 함.

 

여긴 비즈니스 파트너들을 위한곳.

 

여긴 전동맛사를 받으면서 영화를 볼수있는 영화관!

 

여긴 와인바!!!!

 

요트를 타고 선상파티중!

 

요트가 조낸 후져보이지만 유람선크기의 요트

 

요트를 타고 인맥을 키우기 여념이 없음.

출처 – SBS최후의 권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