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전설의 고등학교 운봉공고 VS 인천대 패싸움 사건.

한국의 스즈란 고등학교라 불리는 운봉공고.

지금은 운봉공업고등학교에서 인천하이텍고등학교로 교명을 변경하면서 학교 이름이 바뀌었다.

이 시절 인천의 학생들이라면 모두 그 명성을 알고 있을법한 운봉공고.

운봉공고 외에도 운산기계공고, 항도실업고교 등등이 있는데, 소위 말하는 양아치 일진이라고 불리는 학생들 대다수가 이 세 학교로 전학하기 때문에 깡패 학교라는 이미지가 높다.

역시 학력 수준이 매우 낮은데, 아래는 실제 입학 시험지이다.

 

*이것이 고등학교 신입생 기초학력검사지이다.

 

그래서 공부만 진짜 못하는 학생들이나 조금 논다는 학생들도 이 학교를 기피했다.

 

교내에 당구장도 있음..

 

특히 운봉공고하면 빼놓을 수 없는 사건이 있는데, 바로

 

 

이 외에도 인터넷에서 동영상이 올라오며 화제가 됐던, 전학생 킬러 사건도 있다.

전학생 킬러라고 불리는 운봉공고 학생과 이 학교로 전학 온 전학생이 주먹다짐을 한 사건.

전학생 킬러는 싸우다가 위 사진처럼 의자를 전학생에게 집어 던졌고, 의자에 맞은 전학생은 고통스러워하며 피를 흘리기도 했다.

동영상 끝에는 이 싸움을 지켜보는 학생들이 “야 선생님들이 (왜 다쳤는지 물어보면)…”이라는 말이 나오는데, 영상이 짤렸지만 서로 입을 맞추자는 제안도 한다.

*전학생 킬러가 의자를 무기로 사용하기 전, 주먹다짐에서는 전학생이 이기고 있었다.

연관 콘텐츠 이어보기~!

이제는 레전드로 남았다는 한국 전설의 대학교 클라스 ㄷㄷㄷ

이제는 전설로 남았다는 대한민국 전설의 대학교… 아시아대학교

로고부터 개교는 2003년에 했는데, 2001로 만듦;;

2004학년도 신입생 모집계획표. 230명 모집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대학교라는 푯말이 붙어있는 정문

학교 내 실질적인 유일한 건물이라는 곳ㄷㄷ

본관에 + 교수연구동 + 강의동 + 도서관 + 식당 + 열람실 + 매점 + 행정동 + 기숙사가 붙어 있다는 세계 최초 multi complex 대학건물

건물 짓다말았는데 개교함 ㅋㅋ

폐교 후 압류됐다는 축구부버스, 본관건물..

한약자원학과 수업모습이라는..

이외 화장실은 공사하다 말아서 문짝이 없는 곳도 있었고.. 몇몇 건물은 완공조차 안됐고..

버스가 하루 3번 다니는 시골동네에 있었다는데

원서만 내면 입학할정도였으니…

이렇게 학교가 막장 운영을 하다가 사학비리때문에 경찰 조사를 받게 됨.

근데 학교 관련자들 자료 전부 폐기한답시고 다 불태우고 도주 ㄷㄷㄷㄷ

장부만 폐기한 것이 아니라 모든 문서와 학적부까지 태웠다고 함

재학생들 이 사건으로 졸지에 고졸이 되어버림..

모두 불타서 이 학교 학생이라는 증거가 사라져서..

학교 관련자들이 도주하자 도둑놈들이 대낮에 학교에 들어와 기물 훔쳐가고 했다함;;

 

– 우리나라에서 2번째로 없어진 대학교

– 개깡촌에 높이올라가야 있는 학교 . 버스도 하루에 1번 왕복함

– 예체능시설은 농구장 하나가 전부

– 등록생이 50명인데 중국인 유학생이 80명.

– 한국인 학생 50명중에 실제 대학다닌놈은 3명뿐

– 그런데 그 중국 유학생들도 서류상으로만 유학이지 모두 다 학교 다니지도 않음(학생 비자 준다고해서 등록만 함)

– 한마디로 한학년에 3명

– 이사장과 전 총장 등 학교 고위층들이 연이어 뇌물수수,횡령혐의로 구속

– 교수한테 월급 안주자 교수가 소화기들고 교무실로 달려가서 공성전 벌임

– 축구부원들이 이대학에는 미래가 없다고 연구실 부셔버림

– 군대갔다오니 대학 없어짐

– 설날에 고향갔다오니 대학 없어짐

– 2011년 7월 , 교육부에는 아직도 1주일에 1번씩은 꼭 아시아대학교 졸업생들의 항의전화 , 신세한탄 전화가 걸려온다고

 


2005년에 설립자와 전(前) 총장이 비리로 검찰에 기소되었으며, 같은 해 9월 26일에 교육 당국이 감사에 착수하여 2006년 12월 6일에 2007학년도 신입생 모집 정지를 통보받았다.

결국, 2008년 2월 29일까지 교육부에서 지불을 요구한 과징금 110억원을 내지 못해 학교 폐쇄 및 학교법인 해산명령을 받고 폐교되었다.

폐교 사유는 여러 가지가 있었다. 우선 대학측은 교직원 채용시 총 57억원 상당의 금품을 수수했으며, 이 때문에 교수 자격 기준에 미달하거나 전공이 맞지 않는 인사가 뽑히기도 했다. 편제정원 대비 등록률이 25퍼센트에 불과하자 허위 등록을 했다. 교직원 급여 체불 및 기숙사비 횡령 등으로 공과금을 내지 않아 기숙사에는 가스와 수도 공급이 중단되었다. 이 때문에 학생들의 불만은 높았으며 학교를 떠나는 사례가 많았다.

또한, 학생들이 줄어들어서 수입이 감소하자, 재단이 중국 유학생 유치에 나서 2006년에 중국 학생 80여명이 입학하였으나 교육부 감사 결과 1인당 일정액을 받고 학생비자를 발급받도록 서류를 만들어주는 장사였다는 것과 중국 학생들이 입국 후 대부분 학교에 나오지 않고 취업했다는 것이 밝혀졌다.

폐교된 이후 2009년 10월 21일에 대학 부지 및 건물등에 대한 경매가 유찰되었다. 또한, 재단이 교육 당국에 ‘학생 처리 대책’을 제출하지 않고 거꾸로 관련 서류를 폐기하였기 때문에 관련 기록이 남아있지 않아서 2007년에 등록한 학생 200여명과 같은 해 2월에 배출된 첫 졸업생 51명, 중간에 휴학한 학생들, 아직 군대에 있는 학생들 중 상당수가 대학생활 기록을 찾아 헤매고 있다.

한편, 폐교된 아시아대학교 건물 부지는 3차례의 유찰 끝에 2010년 1월 21일 대구한의대학교가 4차 경매에서 부지와 강의실 등을 40억 7898만원에 낙찰을 받았다. 대학 측은 낙찰 받은 캠퍼스와 건물을 현재의 캠퍼스에서 하기 어렵거나 부족한 한의학 및 한방산업 관련 강의 및 실습장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부지는 대구한의대학교 오성 캠퍼스로 전환하였으며 현재 공사가 진행 중이지만 최소 2014년 이후부터 캠퍼스로써 사용이 가능할 듯하며 대구한의대 측에서는 한방관련학과 위주로 건물을 짓되 근처에 있는 본교(삼성 캠퍼스)와 연결하는 방침으로 사용할 예정이라고 한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신이 내린 운전재능.JPG

신이 내린 운전재능.JPG

오늘의 인기 콘텐츠 이어보기~!

해코지 당하는 여성 버스기사 도와준 남성이 길 위에 버려진 이유

 

2001년 제 58회 베니스영화제 심사위원 대상을 받았던 상영 시간 11분짜리 단편 영화 버스 44

버스 44 내용은 이렇다.

한 여성 버스 운전 기사가 운전을 하고 있는데, 갑자기 남성 승객 3명이 그녀에게 해코지를 하려고 한다.

버스 안에 다른 승객들도 있었지만, 한 중년 남성을 제외하고는 묵묵히 방관만 하고 있었다.

한 중년 남성은 “모두 지켜만 보고 있을거냐?”고 소리치며 버스기사를 도와주려 하지만 오히려 칼에 찔리기 까지 한다.

그리고 버스기사는 남성 3명에게 끌려 내려져 성폭행을 당한다.

남성들이 성범죄를 저지르고 있는 상황에도 묵묵히 방관만 하고 있던 승객들.

성폭행을 당한 버스기사는 다시 남성들에게 끌려와 운전대를 잡는다.

이때 버스기사는 자신을 도와주려 했던 중년 남성에게 “버스에서 내려라”고 소리친다.

중년 남성은 “나는 도와주려고 했는데, 왜 내리라고 하는 거냐”며 이유를 물었으나 버스기사는 “당신이 내리지 않으면 버스를 출발시키지 않겠다”며 재차 내리라고 요구한다.

결국 다른 승객들이 중년 남성을 강제로 버스에서 하차시킨다.

중년 남성은 외진 산길에 낙오되어 길을 내려오고 있었는데 교통사고 현장을 발견한다.

그리고 사고 차량을 발견하고 매우 놀라는데, 자신이 타고 있던 버스였기 때문.

사건의 전말은 이렇다.

남성3명에게 성폭행을 당한 버스기사는 자신을 도와줬던 중년 남성만을 남긴 채 낭떠러지에 떨어져 같이 죽으려고 했던 것이다.

실제 버스 안에 타고 있던 승객 전원이 사망했다.

한편 영화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져 화제가 됐다.

2018.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버스44

마이크로닷이 홍수현을 꼬시기 위해 한 일(feat.연하남)

1. 애정표현

2. 꽃 주기

3. 재력 과시하기

4.고백하기

+ 번 외)
연하남이 누나 꼬시는 법

크…역시 연하남

방구쟁이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 아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