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란다에 닭장을 만들어버린 디씨인.jpg

답답하고 열악하며 햇빛마저 잘 안들어오던 기존 주거환경

메추리와 참새 꿩이 지배하던 거실

2월경 바닥공사 완료

나무채집하러 산 돌아다니기

완성

인터넷에서 산 방수포를 깔고

인터넷에서 산 흙을 깔아줌

흙 밟는걸 상당히 좋아하는것같음

햇빛도 잘들어옴

문제는 송이(꿩)과 이등이(메추리)가 기를 못폄

완전 쭈구리

임시로 구역을 나눠줌

닭이 2년간 살던 방

새가 없는 거실

애들 다 밖에 있으니 허전하긴 함

똥싸고 천진난만한 표정 짓는 클래런스

어느덧 3개월만 지나면 1년된 어른참새

정리중인 베란다

열심히 동기갤 눈팅하고 ㅇㅇ으로 댓글도 달고 있읍니다..

동기갤 오면 욕먹는거 알지만 그래도 근황 궁금해하시는 소수의 분들을 위해 올립니당…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커뮤니티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읽는 내내 빡치는 무고죄 레전드 사건ㄷㄷ(+남자 근황)

페이스북에서 약자들을 위한 활동으로 유명한 유정호

그는 이번에 억울하게 무고죄로 고통받고 있는 한 남성의 사연을 소개했다.


그는 “당신은 죄없이 강간범으로 누명이 씌이고 무고함이 밝혀져도 거짓 신고자를 처벌할 수 없습니다” 라고 직접 적은 칠판을 들고 있다.

이게 과연 무슨 말일까

남자는 뭔가 이상했지만 카톡증거도 있으니 아무런 의심없이 모텔로 향한다.

그렇게 잘 마무리 되었나 싶더니 갑자기 4개월 후, 강간범으로 신고한다던 여자와 그 부모님이 찾아와 강간범으로 신고한다며 경찰을 불렀다고 한다.

그리고 그의 앞으로 발송된 피의자 권리 안내서

남자는 4개월이 지나 카톡증거는 물론 모텔 CCTV 증거도 모두 날아가 강간범으로 몰릴 위기였다.

여자는 남자가 카톡복구한다고 시간을 허비하는 사이 수사 과정에서 거짓진술을 하며 남자의 죄를 추가하고 있었다.

남자는 재수 시험도 보지못했고 지인들에게 강간범이라는 소문이 돌고, 억울하게 전자발찌까지 차야될 위기..모든걸 내려놓고 자살하려던 그 순간,

그렇게 남자는 카톡증거를 활용해 자신의 무고함을 밝혔고 자신의 인생을 나락으로 떨어트린 죄로 그 여자를 무고죄로 고소하려고 했다.

그리고 그 여자가 올린지 모르지만 똑같은 내용으로 지식인에 글이 올라온다.

결과는 피의자는 증거 불충분하여 혐의 없다.

즉, 피의자의 부모님이 신고를 한 것이기에 피의자한테는 죄가 없다는 것

억울하게 강감범으로 몰린 남자는 수능을 포기하고 정신병에 걸렸고 무고함이 밝혀졌어도 소문은 여전히 돌고 있었다.

유정호씨는 “자살한다던 이 남자, 제가 붙잡고 도와준다했습니다. 기자님들과 사법기관이 볼 수 있도록 공유해주세요”라며 사진을 올렸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커뮤니티/페이스북 유정호

지각에 일침날리는 대선배에게 홍진영이 한 일.

 

방구쟁이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 = 아레나

여자보다 예쁜 일본 여장남자 근황.jpg

일본 여장남자의 근황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여자보다 더 이쁨”, “진짜 존예다”, “옆 남자랑 사귀는거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방구쟁이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 오늘의 유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