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출 번복 사태 후 처음으로 현아가 본인 인스타에 올린 사진

가수 현아가 퇴출 번복 사태 이후 인스타그램에 올린 첫 사진은 뭘까?

지난 25일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개의 게시물을 연달아 올렸다. 그가 올린 게시물들은 패션 매체 얼루어 코리아와 진행한 화보 사진과 동영상을 담고 있는데, 현아는 게시물에 아무런 글도 남기지 않았다.

현아가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올린 것은 지난 10일 이후 처음이다. 현아는 큐브엔터테인먼트가 현아와 펜타곤 멤버 이던 퇴출을 결정했다 번복한 지난 13일 이후 아무런 게시물도 올리지 않았다.


자넌 13일 큐브엔터테인먼테는 열애를 공개한 현아와 이던을 퇴출한다고 발표했다가 같은 날 오후 번복하는 모습을 보인 바 있다. 이는 경영진이 독단적으로 발표했다가 주주들이 거세게 반발해 번복된 것으로 알려졌다.

송시현 기자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현아 인스타그램

현재 중국 여배우 판빙빙 닮은꼴로 유명한 120kg 모델

중국하면 생각나는 여배우 판빙빙, 중화 파워의 아이콘이라 불릴 정도로 탑스타 반열에 오른 배우이다. 화려한 이목구비로 중국 뿐만 아닌 한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판빙빙.

아름다운 외모만큼 그녀의 따뜻한 인성은 누구나 다 알고 있다. 1인 기획사 운영하고 있는데 소속사 직원들의 대우가 좋아 이직을 거의 안한다고 한다. 연말 보너스와 경조사 또한 판빙빙이 직접 챙기며 베푸는 것을 좋아한다는 후일담이 들려오기도.

그리고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판빙빙과 닮은 모델이 소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보통 우리는 모델이라면 마른 몸매일 것이라 생각하지만 이는 선입견일 뿐. 어느샌가 플러스 사이즈 모델이 등장하면서 우리 사회는 빠르게 변화해가고 있는 양상이다.

판빙빙 닮은꼴로 유명한 모델 사라 또한 플러스 사이즈 모델이다. 몸무게 최소 75kg이상이여야만 할 수 있다는 자격조건을 충족시키며 당당하게 모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중국 네티즌들은 사라가 판빙빙과 이목구비가 닮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를 접한 국내 네티즌들 또한 “이목구비가 닮았다”, “자신감 좋아보인다”, “매력있다 진짜”, “몸무게로 위축되는게 더 이상함”, “모델에 대한 선입견 버려야함”, “진짜 닮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커뮤니티 및 판빙빙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