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죽어야 그만하나?” 공개적으로 TV 방송 저격한 조민아

쥬일러 출신 조민아가 한 프로그램을 저격하는 듯한 글을 올렸다.

18일 조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벽 4시까지 일하다 공방 구석에서 쪽잠 자고 눈떴더니 고가 논란이라 제과점을 폐업한다고? 처음 듣는 프로(그램)에서 이제 말도 막 하는구나… 없는 논란도 사실인 양 만들어서 한 사람 인생 짓밟은 건 남 말 하며 사는 당신들이잖아요”라며 17일에 방송됐던 채널A 프로그램 풍문으로 들었쇼를 저격하는 듯한 글을 게재했다.

이날 풍문쇼에서는 스타들의 마케팅 논란에 대해 이야기하며 조민아 베이커리를 둘러싼 구설수를 전했다.
이날 출연한 한 기자는 “잊을만하면 가격논란이 일어난다”며 “조민아가 판매하는 제품들은 항상 낮은 품질로 고객들에 실망을 안겼다”고 비판했다.

또 다른 출연자는 “조민아가 자신의 블로그에 제빵 하는 사진을 올렸다. 누리꾼들은 네일아트를 한 손톱으로 위생장갑과 위생모를 따로 착용하지 않았다. 또 쿠키 팬에 유산지를 고정하기 위해 500원 동전을 사용한 것은 위생적이지 못하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조민아는 그동안 있었던 논란들이 주변 사람들로 인한 것이었다며 “당사자가 사실을 얘기해도 기사에 그렇게 났는데?? 이러면서 어디서 말도 안 되는 글 보이면서 듣지도 않았잖아요, 모두들”이라고 억울함을 전했다.

이어서 그는 “직업의 특성상 대본에 쓰여있다고 그냥 보고 있었을 리는 없고 내가 낮은 품질로 고객님들께 실망을 안겨 왔다가 말한 기자는 진심으로 사과했으면 좋겠다. 사진 몇 장으로 사람 매도하지 말아”라며 사과를 요구했다.

조민아는 “설령 그 말도 안 되는 모든 것들이 죄다 내 실수라 쳐도 당신들 살면서 실수 단 한 번도 안 하고 완벽하게 삽니까? 내가 사람을 죽였습니까. 마약을 했습니까. 타인에게 피해를 끼치는 어떠한 행위로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입혔습니까”라며 “정말 내가 죽어없어져야 그 가벼운 입들로 더러운 손들로 사람 하나 병신 만드는 거 끝낼 껍니까?”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솔직히 가격이 너무….” “같은 계통에 일하시던 일반인이 썼던 글이 대박 아니었나” “없는 논란은 아니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조민아는 최근 건강상태가 악화되어 매장을 정리한다고 밝힌 바 있다.

송시현 기자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조민아 인스타그램

화면이랑 차원이 다른 연예인 실물 느낌 총정리


서강준


신민아


유승호


이정재


공유


김태희


조인성


강동원


강소라


한예슬


이연희


박보검


원빈


박보영

윤시윤

전지현


윤균상


윤승아


정소민


손예진


이준


지창욱


김영광


한가인


수애


주원


김우빈


한혜진


현빈


이성경


이제훈


장동건


김사랑


정우성


유연석


박신혜


이동욱


고아라


김유정


손호준


이종석

방구쟁이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 오늘의 유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