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음료를 먹었는데…” 만삭 임산부의 글;;

만삭 임산부가 이물질이 들어간 스타벅스 음료를 먹었다는 글이 올려 모두를 충격케 하고 있다.

지난 24일 네이트 판에는 ‘스타벅스 먹고 유산할 뻔… (사진혐오주의)’라는 제목으로 자신을 35주차 만삭 임산부라고 밝힌 A씨의 사연이었다.

시원하고도 달달한 음료가 유난히 당기던 문제의 주말, A씨는 스타벅스 망고바나나블랜디드를 사다 달라고 부탁했다.

땀을 뻘뻘 흘리며 음료를 사온 남편. 한 모금을 마셨는데 뭔가 이상했다. 뱉어보니 플라스틱 조각이 나왔다.

이에 A씨 남편은 해당음료를 구매한 스타벅스 매장을 찾았다. 그런데 스타벅스의 첫 번째 반응은 “다시 만들어드리겠습니다”였다.

이에 남편이 “제가 다시 먹으려고 가져온 줄 아시나요?”라고 하자 스타벅스의 두 번째 반응은 “환불해드리겠습니다”였다고.

결국 남편은 그 자리에서 즉시 음료 속 이물질을 걸러봤다. 그랬더니 뾰족한 플라스틱 덩어리들이 몇십 조각이 나왔다.

A씨는 “이미 작은 덩어리들은 제 뱃속으로 들어가 있겠죠”라며 “커피도 아닌 과일 음료라 어린 아이들이 먹을 수도 있었을 텐데 그냥 애기들 뱃속으로 들어갔을 수도 있는 위험한 상황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알고 보니 (믹서기에) 망고주소 뚜껑을 넣고 같이 갈았다고 하더라”라며 “뾰족한 플라스틱을 한 조각도 아닌 몇십 조각을 갈아놓고도 괜찮냐는 말 대신 교환과 환불로 대응하는 스타벅스 태도는 진짜 아니라고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어디 지점인지 그냥 밝히세요”, “몸은 괜찮으신가요?”, “진정한 사과, 병원비 받으세요” 등의 우려 및 분노의 목소리를 보냈다.

한편, ‘망고 바나나 블랜디드’는 망고 패션 후르츠 블렌디드에 바나나 1개를 통째로 넣고 우유, 얼음과 함께 곱게 갈아 만드는 음료다.

 

퉁퉁이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 사진 = 네이트 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