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내기하다 죽을 뻔한 21살의 여성

h4g99f4217krw334omc1

‘죽을 만큼’ 술을 마시다 정말 죽을 뻔한 철없는 20대 여성의 사연이 전해졌다.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미국의 21살 한나 로트리츠가 친구와 ‘술 마시기 내기’를 하던 중 24시간 동안 의식을 잃은 사건을 보도했다.

친구와 함께 음악 축제를 찾은 한나는 ‘누가 더 술을 많이 마시나’ 내기를 벌이게 됐다.

 

들이키고, 또 들이키던 한나. 이미 자신의 한계를 넘어선 상태였건만, 한나는 친구를 이기기 위해 계속 술을 마셨고 결국 일은 터졌다.

과다한 음주로 인해 의식을 잃고 바닥에 쓰러지게 된 것이다. 당시 한나는 숨조차 쉬지 않고 있었다.

s1812k4xwv7h5p94h96f

친구들의 신고로 병원으로 이송된 한나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무려 0.41%.

이는 미국에서 운전 시 혈중 알코올 농도 법적 제한 수치의 다섯 배를 넘는 것이었다. 또한 혼수상태에 빠지거나 심할 경우 자리에서 사망할 수도 있는 수치였다.

 

무호흡 증세를 보이며 자칫 사망에 이를 뻔한 한나는 24시간이 지난 뒤 기적적으로 의식을 되찾았다.

의사는 한나에게 “혹시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 했던 것이냐”고 물었다. 그야말로 죽을 만큼 술을 마신 것.

이후 병원에서 퇴원한 한나는 술을 끊기로 결심했다고 전해졌다.

qos87tc31rp65r3iip26

 

한편, 이 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의사는 혹시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고 그렇게 마셨냐고 물었다… ㅋㅋㅋ”,

“십새덜..,,내가 소주 한 잔만 하라고 했잖아..@##&-임창정 형님왈” 등의 반응들을 보였다.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