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호 PD 컴백, 무한도전 다시 돌아온다!

13년 동안 토요일 6시 예능을 이끌었던 MBC 무한도전 김태호 PD가 돌아온다.


13일 마이데일리 취재 결과 김태호 PD는 8월 말 유럽 여행을 마치고 귀국할 예정이다. 한국으로 돌아온 뒤 김태호 PD는 9월부터 무한도전 재가동을 위한 준비에 나설 전망이다.
그러나 MBC 측은 “아직 정해진 바가 없다”라고 밝혔다.

무한도전은 종영 당시 정해진 바 없이 프로그램이 종영을 맞이하여 많은 고정 시청자들에게 아쉬움을 남겼었다.

이후 MBC는 차기작으로 뜻밖의 Q를 편성해 지금까지 방송하고 있지만, 무한도전 팬들은 지속적으로 방송 재개 및 시즌제에 대한 염원을 나타내고 있다.

한 고정팬은 지난 12일 박명수가 진행하는 박명수의 라디오쇼를 통해 한 청취자가 “기분이 울적할 때 박명수 호통 개그를 검색해서 동영상 보고 엄청 웃는다. 언제나 활력소다”라며 과거 무한도전에서의 활약상을 회자했다.

이에 박명수 역시 “그때 무도 팀의 궁합이 잘 맞았다”라며 “캐릭터마다 특색이 있었고, 전체적인 정리를 유재석이 잘 했다. 기회가 되면 큰 웃음 빵빵 가야 하는데”라며 아쉬움과 그리움을 전했다.

윤슬기 기자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