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오빠”가 자꾸 나를 만지는데 어떡할까…?

제 경험을 털어놓겠습니다.

초등학교 4,5학년쯤 친하게 지내던 사촌오빠가 있었습니다.

세살차이에 심심하던 저를 꽤나 잘 놀아주던 오빠였죠.

그 오빠는 저희 집에 놀러올때마다 한밤중, 제 방에 옵니다.

왜냐구요? 저를 만지기 위해서입니다. 입술을 맞대는건 기본입니다.

ㄱr슴도 아래도 전부 만지고 핥아요.

제가 잘때 입고자는 바지를 아래로 끌어 내려놓고 그거 보면서 ㅈㅇ하더군요.

얼마나 끔찍한 경험이던지.

이게 초등학교 5학년 이후로 지금까지 현재진행형 상태입니다.

그사람은 제가 자는척을 했다는 걸 아는지 모르는지 아직도 절 보면 웃으면서 옵니다.

친근하게 이름도 부르면서 말이죠.

그거 듣는 제가 얼마나 그 입을 찢어 버리고싶은지 그인간은 절대로 모를겁니다.

그사람 보면 욕부터 나옵니다. 육두문자와 함께 그 인간이 절 보기전에 얼른 숨어버려요.

다시는 그런 일 겪고싶지 않으니까.

겪고싶지 않음에도 그 인간은 놀러올때마다 제 방에 들어오니 미칠지경이지만.

이런 글 보면 사람들 쉽게 생각합니다.

어른들에게 말씀해보시지 그러셨어요? 그게 말처럼 쉬울까요…

이런 감정 이런 상황, 절대로 겪기 전에는 모릅니다. 어른들 아시면 일나니까요. 일이 커져버리니까요.

성추행이니 뭐니 하며 사회가 문제삼을테니까. 문제가 커지면 저 역시 연루될테고, 그나마 화목한 집안이 와장창 깨져버릴테니까.

더군다나 날 만지는 그 인간한테 무슨 짓을 당할지 모르는데…

하지만 그것보다 더 무서운건, 제 지인들이, 친척들이, 가족들이 저를 더럽게 볼지도 모른다는 두려움.

이 사실이 알려지면 죽을것같이 괴로울것같아서, 인생이 끝장일것같아서 여전히말하지 않고있습니다.

저를 만지던 그 사촌은 지난번엔 제 안에 넣으려고까지 하더군요.

지금까지는 막연한 두려움에 조용히 있었지만 이건 정말 안되겠다 싶어서 잠꼬대하는척

“ㅅ1발 ㅅh끼..”

하며 몸을 심하게 뒤틀었습니다.

그러니까 그 사촌은 흠칫, 하더니 그냥 가더군요.

뭐.. 저번엔 제 입에다가 자기 코츄를 문대기까지 했습니다.

넣을려고 하길래 입을 꾹 다물고있었습니다.

그랬더니 제 입술에다가 자기 거를 쓱쓱 문지르고.. 제 허벅지 사이에 자기 거를 넣었다 뺐다 하는것도 합니다.

그때마다 얼마나 죽고싶던지.

지금 그 사람 안본게 서너달이 됩니다.

이제 그사람 안본단게 익숙해질법도 한데 아직도 뒤에서 무슨 기척이 나면 흠칫흠칫 놀라고,

밤에 잘때 문여는 소리가 들린다 싶으면 무조건 이불부터 움켜쥐고 긴장해요.

초등학생 때 쯤 동생한테 귀여움을 표현하는 방식,

이라면서 제 머릴 쓰다듬고 허벅지를 매만지고 등을 쓱 훑고 입술까지 맞대던게 아직도 기억납니다.

장난인듯 제 가슴을 툭 치고 “언제클래?” 이러면서 능글맞게 웃음지을때마다

진짜 경멸스러웠는데 가끔 그런 저를 보는 그 인간의 바지 앞섶이 부풀어있는걸 보면은 정말 짐승보다 못한 ㅅh끼.. 하며 치고싶죠.

진짜 소름끼치고 소리지르고 싶으면서도 다른사람이 보면 안돼서 조용히 입다물고 울지않을려고 입술만 꾹 깨물고..

어린 맘에도 이걸 알리면 모든 사람들이 전부 날 더럽게 보고, 함부로 여길까봐 말하지 못하고 전전긍긍했습니다.

저를 보며 웃으시는 부모님 볼때마다 진짜 눈물나더라고요.

날 아끼는 부모님이 있는데 왜 그 인간은 저를 아낀다며 만지고 쓰다듬는지.. 말 할 수가 없어서 더 울고싶었습니다.

결국은 그 사람이 집에 올 때 마다 제가 피합니다.

화장실이나, 근처 공원이나, 무작정 밖에 나가 인적 없는 곳에서 울고 또 웁니다.

왜 저인지, 왜 제가 피해자인지. 남자들은 모를겁니다.

가족이라고 어쩌면 넘겨줄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며 만지는 분들.. 진짜 반성해야합니다.

저 아직도 밤에 자다가 벌떡벌떡 깨요. 위에 덮는 이불이 혹여나 허벅지 안쪽을 살짝이라도 스치면 바로 깹니다.

그러면 바로 불을 켜고 방 안에 누가 있는지 없는지 확인부터합니다. 여자한테는 상당한 트라우마입니다.

극도의 두려움이죠. 저와 같은 일 당하며 아무말 못하는 다른 사람들 보며 얼마나 많은 한숨 쉬는지 모르겠습니다.

지난번에는 사촌오빠에 이어 친오빠까지 하더군요.

밤중에 제 방으로 들어와 자던 제 입술에 입술을 맞대고 ㄱr슴을 만지더군요.

사촌오빠의 일 이후로 밤에는 극도로 민감해져 누가 방에 들어오는 소리만 나도 바로 잠이 깨는데,

친오빠는 제 이런 버릇을 모르는것 같더군요.

차마 일어날수 없어서 자는척하며 속으로 얼마나 울음삼켰는지 모를겁니다.

왜 내가 이런 취급을 받아야 하나, 내가 무엇을 잘못했나.. 내가 남자들 눈에는 그렇게 더럽게 보이나…

사촌오빠는 변ㅌh라고, 나를 자주 못봐서 그런 방향으로 나를 볼수 도 있었던거라고

지금까지 애써 자기 합리화하며 피해왔는데 이제는 친오빠까지 그러니, 정말 죽을맛이더군요.

혈육인데. 가족인데. 그런데도 저한테 그러니까 진짜 전부 다 주겨버리고 싶어요.

가증스럽게 가족들 앞에서 아무렇지도 않게 제게 말걸고 자연스럽게 스킨십 하는데, 그것마저도 살떨릴 지경입니다.

말을 최대한 안하고, 보면 그냥 눈인사만 대충 건네고 돌아섭니다.

저는 정말 어떡해야 할까요…


고딩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