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4″에 대한 핵꿀잼 루머 TOP 7

2018년 5월에 개봉할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대한 많은 루머들이 오가고 있다. 확인된 사실은 타노스가 인피니티 스톤을 쫓고 있고, 그 과정에서 수많은 히어로들과 싸우게 된다는 것이다.

그 밖에도 많은 정보를 알아내기 위해 마블의 팬들은 인터넷으로 정보를 찾고 있다. 온라인 미디어 치트시트(Cheat Sheet)에서는 <인피니티 워>에 대해 떠도는 소문들을 정리해 아래와 같이 소개하였다.

1. ‘스칼렛 위치’는 악역이다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의 한 작성자 JasonTodd027에 따르면, 스칼렛 위치는 울트론의 탄생에 기여했다고 한다. 그리고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서 ‘소코비아 협의문’을 쓰게 된 건물 파괴 사건의 범인이라고 추측한다.

그녀의 부모가 죽고, 어벤져스를 돕다가 오빠가 죽었으니 스칼렛 위치가 분노가 많을 수는 있다. 그리고 그녀가 지금은 악하지 않아도 그녀의 애정 상대 비젼이 타노스에게 쫓김을 당하며 큰 위험에 처해있다. 그녀를 예의주시하자.

2. 인피니티 스톤에는 ‘THANOS’라고 적혀있다

오래된 한 이론에 따르면, 인피니티 스톤이 각자 담고 있는 물건마다 한 알파벳을 상징해 그 모두를 합치면 ‘타노스(Thanos)’를 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영화의 진행을 보면 이 이론은 거의 맞다고 볼 수 있다. 무비 파일럿(Movie Pilot)에 의하면 마지막 남은 알파벳은 ‘H’이고, 이는 <라그나로크>의 악역인 헬라를 의미한다고 한다.

또 다른 이론은 이 ‘H’가 ‘와칸다의 심장(Heart of Wakanda)’를 의미해 <블랙 팬더>에서 공개될 거라는 것이다. 어떤 이론이 정답이던 간에, 이 의문점은 곧 개봉되는 영화들에서 풀릴 것으로 보인다.

3. 새로운 캡틴 아메리카가 등장할 것이다

많은 다른 만화 캐릭터들과 같이, 다양한 사람들이 캡틴 아메리카 역할을 해왔다. 그 중 ‘윈터 솔져’로 알려져 있는 버키 반스가 앞으로 이 타이틀을 쥐게 될 것이라는 추측이 돌고있다.

<시빌 워> 만화책을 그렸던 만화가 스티브 맥니븐스는 만화책에서 버키 반스가 그랬던 것처럼 영화에서도 그가 캡틴 아메리카가 될 것이라고 예상하였다. 또한 그는 샘 윌슨(현재 안토니 맥키 역의 팔콘)이 캡틴 아메리카를 했으면 좋겠다고 전하였다.

4.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가 가장 목숨을 걸 것이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는 다른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영화들과 거리를 유지해왔지만, <인피니티 워>에서 가디언들이 어벤져스와 함께 팀을 이룰 기회가 왔다. 가디언들이 타노스에 대해 제일 잘 알기 때문에 아이언맨과 일동이 그들의 도움을 받지 않을 이유가 없다.

하지만 가디언 중 두명은 타노스와 사적인 문제를 갖고 있다. 첫 <가디언즈> 시리즈에서 드락스는 타노스를 쫓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고, 타노스에게 유괴되어 길러진 가모라는 자신의 부모를 죽이고 고향을 파괴한 타노스를 찾기 위한 여정을 거치고 있다. 타노스에게 가장 큰 악감정을 가지고 있는 가모라는 목숨을 걸어서라도 타노스를 막으려 할 것이다.

5. 주요 히어로 중 한 명이 죽을 것이다

이렇게 큰 전투에서 한 명의 히어로쯤은 타노스의 손 안에서 죽게 될 것이 분명하다.

하지만 그게 누가 될 것인지는 배우들의 계약과 그들의 계획에 따를 가능성이 가장 크다. 크리스 에반스와 마찬가지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아이언맨을 은퇴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하였다.

6. 타노스에게는 조수들이 있다

타노스는 전에 로넌을 대신 시켰던 것처럼, 이번 편에서도 다른 누군가를 조수로 쓸 가능성이 있다.

만화책에서는 타노스가 블랙 오더를 조수로 뒀는데, 최근 공개된 영화 촬영장 사진들을 보면 영화에서도 이와 같을 가능성을 볼 수 있다. 닥터 스트레인지 역할의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영화 촬영장에 있는 모습의 사진이 찍히자 블랙 오더의 중요한 인물인 닥터 스트레인지가 함께 등장할 가능성이 힘을 싣고 있다..

7. 한 씬에서 30명 이상의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스티븐 콜베트 쇼>에 출연한 블랙 위도우 역의 스칼렛 요한슨은 이와 같은 사실을 밝혔다.

더 자세하게 알려줄 것을 요청하자 요한슨은 “한 씬에서 32명 정도의 캐릭터들이 함께 등장한다. 굉장히 많다”고 설명하였다. 한 씬에서 그렇게 많은 초능력들이 사용되면 어떤 일이 벌여지게 될 지 궁금하다.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