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웃 터지는 “아이돌 대학썰” 총정리ㅋㅋㅋㅋ

눈코 뜰새 없이 바빠 보이는 아이돌들의 대학 입학 과정과 또 대학 생활은 어떤 모습일까?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알아두면 쓸데없는 아이돌 대학 관련 tmi”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누리꾼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다.

1.

원더걸스의 예은은 엄청나게 바빴던 Tell me 활동 당시 19살. 고3이었으며 이화여대 법학과 1차에는 합격했으나 구술면접에서 탈락해 정시로 경희대학교에 입학했다.

또한 그녀는 가수 준비하는 걸 허락 받기 위해서 시험 때 백지를 낸 적도 있다고.

2.

구구단 소속의 하나는 서경대 불어불문학과 출신이며, 현재 소속사인 젤리피쉬에 들어가기 전 대외활동으로 스킨푸드 서포터즈를 하기도 했다고.

3.

지코는 졸업식날 지각해 졸업식 수여식 때 급히 뛰어 들어와 학사모를 썼다.

4.

BAP 힘찬은 국립국악중, 국악고를 졸업해 한예종 수석까지 한 국악 엘리트였다.

5.

장수원은 경희대 연극영화과 출신이다. 그를 가르친 교수님은 그 다음해 은퇴했다고.

6.

슈퍼주니어 규현은 수능 전 날까지 게임하다가 등짝을 맞고, 다음날 수능을 망해 경희대 정시 합격했다.

7.

슈퍼주니어 려욱은 절대음감 천재라고 한다(몇년 준비하는 예고 입시를 몇개월만에 수석 합격). 서울대 클래식 작곡과를 준비했으나 가수 한다고 그만둠.

8.

하이라이트 손동운의 지리 교양 레포트 제목은 렛츠고 지리여행 이었다.

9.

뉴이스트 아론은 기자가 되고 싶어 뉴욕대 저널리즘 학과에 합격했으나 가수 데뷔를 위해 그만뒀다. 미국 수능인 SAT에서 상위 0.5%의 성적을 거둔 수재였다고.

10.

나인뮤지스 민하는 데뷔 전 동국대, 동덕여대, 서울예대, 명지전문대 연기과를 특례없이 모두 합격했고, 동국대 연국영화과에 진학했다.

11.

방탄소년단의 진은 건국대 재학 당시 등교길에 현재 소속사인 빅히트에 캐스팅됐다.

12.

빅뱅의 승리는 대학 오티 때 무반주로 스트롱 베이비를 불렀다.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