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여기 적혀있는 것만 안하면 솔로 탈출할 수 있어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연애 못하는 초보 특징”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많은 누리꾼들에게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해당 게시물에는 연애 초보의 실수 모음이라며 남녀의 구별없이 모두가 하는 실수들을 적어놓았다.

가장 먼저 언급된 사안은 “자기 기준을 모르고 무조건 괜찮은 사람만 원한다”는 것이었다.

쉽게 말해 눈이 너무 높다는 점을 지적했다.

또 여자가 몸매를 가리는 옷을 입는 것이 연애 초보들이 하는 실수라고 한다.

반면 남자의 경우에는 카라를 세우고, 지갑을 뒷 호주머니에 넣고 금목걸이를 착용하고, 청바지에 구두를 신거나 하는 등의 남자들은 80%가 연애 초보라고 한다.
또 연애 초보는 곧 연애 경험이 부족함을 의미하고, 이는 인기 없는 사람일 가망성이 크다고 한다. 문제는 이때문에 피해의식이 강해 붙임성이 없다고 지적한다.

또 자꾸만 경제력과 현실을 조명하는 사람은 만남에서 매력이 떨어진다고 한다.

은연중에 열등감을 드러내는 행위, 빨리 친해지기 위해 상대방을 놀리는 행위들은 비호감으로 비춰질 위험이 크다고 한다.

“좋아하는 색깔은?” “좋아하는 영화는?”과 같은 호구조사형 대화를 지속하는 것은 연애초보라는 증거.

마지막으로 작성자는 “연애초보라는 말 자체는 이런 말과 유사하다. 장점이 많지만 자신의 장점을 제대로 활용할 줄 모르는 사람. 바로 그런 사람을 나는 연애 초보라고 말하고 싶다”며 글을 마쳤다.


내신9등급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 디젤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