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자친구 ‘여사친’의 행동 제정신인가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남친의 여사친 행동, 제정신인가요?”라는 글이 인기를 얻고있다.

아래는 해당 게시글의 전문이다.

해당 게시글의 작성자는 “남자친구에게 자기가 마치 여친인듯 행동하는 여사친이 신경쓰인다”며 이러한 행동이 정상적인건지 질문했다. 남자친구는 우리는 그냥 ‘친구’라고 하지만, 친구라고 하기엔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한다는 것이다. 여우짓을 하는 여사친도 문제이지만 그것을 받아주는 남자친구도 문제이다. 이러한 행동에 지친 여자친구는 ‘헤어지더라도 남자친구의 잘못을 알게해 주고싶다’며  글을 마쳤다.

이 글을 본 누리꾼들은 ” 감사합니다. 사이다 마시려고 했는데 공짜로 마셨네요~^^”,” 내 전남친도 저런여사친있어서 만날때도 신경쓰인다했더니 전혀 여자로안보이고 어쩌고저쩌고 씨부리더니 결국 둘이 지금사귐 ㅆㅂ”,” 남친 졸라 발암이네;;;;;;;;;;;”,” 난 진짜 같은 여자지만 저렇게 하는 여사친들의 마음을 도통 모르겠음…왜 저러는거야 진짜?? 저럴시간에 남친을 사귀겠다;; 그럴 능력이 없어서 남사친들한테 여우짓하나?”,”여사친도 문제지만 남친이 ㅋㅋㅋㅋ발암임”등 분노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고딩에고고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온라인커뮤니티 “네이트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