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요리 못하는 사람들 특징”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많은 누리꾼들에게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해당 게시물에는 주간 소년 점프에서 연재 중인 소라치 히데아키 작가의 은혼 애니메이션 버전이 담겨 있었다.
시무라 신파치가 누나인 시무라 타에의 초밥을 만드는 모습을 구경하는 장면. 요리를 못하는 타에를 걱정스럽게 바라보고 있다. 하지만 초밥은 불도 쓰지 않는 것이니 괜찮을 것이라고 생각하며 맡겼으나… 초밥을 한번 움켜쥐자 결과는 잿더미가 됐다.
한편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내가 만들테니까 나오라그러면 이악물고 버팀 못하면 나대지나 말지 고집은 무슨 고든램지 뒤통수 후려깔거마냥 부리면서 정작 실력은 3분카레도 못만들고 자기가조져놓고 양심없이 맛없다고 안먹음”
“요리책을 사주고 레시피대로만 만들어 보라고 해도 숨은 맛이니 손맛이니 하면서 뭔가 이상한걸 넣거나 정량보다 많이 혹은 적게 넣음. ”
“요리 못하는 사람 특징:요리할줄 모르는데 이상한 자존심 있음 절대로 시키는대로 안만듬”
“레시피대로 만들면 이거 이상한데? 레시피좀이상한거같은데? 라는 생각하며 내맘대로 요리함ㅋㅋㅋㅋ”
“요리 못하는 사람들은 일단 처음엔 레시피대로 만든대. 그러다가 이것도 넣으면 맛있겠는데? 흠 간이 좀 부족할거 같으니까 소금좀 더 치자. 그리고 양이 좀 적을 것 같으니까 재료도 더 넣자… 테크를 타면서 괴식을 만든다함. 그래놓고 하는 말, ‘나는 레시피대로 요리했는데…ㅠㅠ'”
“간보고 소금을 넣던가해야하는데 소금부터 치고 간보는 사람도 많더라ㅋㅋ”
“나는 약불로 5분 하라는거 “이거 강불로 2분 조지는거랑 똑같은거 아닌가?”하고 강불로하는뎅”
“저번에 친구랑 놀러갔다가 김치전 만드는데 지가 한다고 해서 중 약불에 기름좀 많이 해서 얇게 해야된다고 했더니 존나두껍게 하고 자기는 이런스타일이 좋다고 존나 우김 ㅅㅂ 안은 안익어서 반죽 그대로고 겉은 타탐 쉬벌놈 다버림”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고딩아니면말고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웃긴 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