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망주의 ) 김칫국 한사발류 원탑, “하..너 진짜 눈치없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하… 너 진짜 눈치없다”라는 게시물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본격 연애를 하기 전, 썸을 타는 것은 일반적인 순서인데, 이 썸을 탈 때엔 어쩔 수 없이 서로의 눈치를 보며 밀당을 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눈치를 살피며 조심스레 다가가는 것이 정석이지만 이 모든 것도 사실 서로 간의 썸이 확실할 때에만 적용되는 것이다.

상대방에겐 썸이 아니지만 본인이 썸이라고 생각한다면 문제는 시작된다.

위 게시물 속 상황이 딱 그러한 상황인데, 남자는 홀로 썸을 타고 있던 상황이었던 것.

여자가 “저랑 노는 거재미없을 테니친구분들이랑 노셔요”라고 하자, 남자는 여자가 본심을 숨기고 자신의 편의를 맞춰줬다고 착각을 한다.

남자는 이에 한 방을 날린다. “하.. 너진짜 눈치 없다”라며 자신의 마음을 몰라주는 여자에게 일침을 가한 것.

곧바로 준비하고 나오라며 남자답게 말한 남자.

이에 여자는 거짓 하나 없이 모든 것을 말한다. 눈치가 없는 게 누구냐며, 나가기도 싫고 오빠 만나기는 더 싫다고.

남자는 사실 게시물 속 여성과의 관계가 썸이었다고 크나큰 착각하고 있던 것이었다.
남자의 안타까운 사랑에 많은 사람들은, “이름 병신으로 저장한게 킬링파트 ㅋㅋㅋ” “이쁘게하고나와가더웃곀ㅋㅋㅋㅋㅋ김칫국 리얼루다가 드링킹ㅋㅋㅋㅋㅋㅋ 뭐 좋다고 나갈줄알앗나” “이쁘게하고 지를 왜 만나 ;;” “나도 저렇게할껄..”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초긍정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