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여성이 오르가즘을 느낄 확률

 

 


 

해당 게시글은 JTBC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마녀사냥’의 한 장면을 캡쳐한 것이다.

포경수술을 안 한 남자와의 관계가, 포경수술을 한 남자와의 관계보다 더 만족스럽다는 연구 결과와 더불어

평균 성교시간, 그리고 수술로 잃어버리는 성감대 등의 이유를 들어 포경수술이 성관계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친다는 이야기이다.

특히 이 날 게스트로 나왔던 가수 산이는 굉장한 충격을 먹은 듯 패닉에 빠진 듯한 표정을 지어 누리꾼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 글을 본 누리꾼들은

“대한민국 남자들이 돈까스에 한이 맺힌 이유… ㅠㅜ”
“아 산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굴에 너무 다 드러나는거 아님?”
“하하핳.. 접니다 가포. 근데 단지 오줌싸는기계일뿐..”
” 아들이라도 지켜줘야지.. 아 결혼 먼저해야하는구나..”

“사람마다 다르긴 한데… 단순히 잘라낸 표피에 성감이 있다는 것 뿐만이 아니라,
원래 그… 버섯머리에도 성감이 엄청 몰려있는데  노포경이면 안 쓸 때는 표피가 머리를 감싸줘서 보호가 되지만…..
포경이면 보호해줄 게 없어서 머리가 계속 노출…
그래서 머리 표면이 둔감해지고 검어지고 하면서… 버섯머리의 성감도 줄어든대요….
결국은 성감표피 잘라냄 + 버섯머리 둔감해짐 두배로 ㅠㅠ””

“근데 마냥 그런것도 아닙니다.
사람들마다 성감대가 다르고 자극의 강도에따라 느끼는 반응이 다르듯
잘라내는 부분에 성감대가 있다는 것이 남은 부분에 성감다가 없다는 말도 아니고 그 부분에 성감대가 있다고해서
무조건 강하게 느낀다는 것도 아닙니다.사람마다 다릅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아직까지 포경수술의 성감에 대한 연구는 논란의 소지가 많으므로 의심의 여지를 두고 정보를 받아들여야 할 것이다.


꿀잼 에디터 <제보 및 보도 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사진 출처 : JTBC ‘마녀사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