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도록이면 안타는 게 좋은 항공사 순위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해외여행갈때 피해야할 항공사”라는 게시물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국적기를 이용하는 것이 일반적인 상황에선 좋지만, 다른 항공편이 필요한 상황이나 경제적인 부분을 고려하게 된다면 다른 선택을 해야 할 순간이 있다.

요즘엔 저가 항공이 유행하면서 선택지가 많아져 사실 몇 개의 항공사는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한다.

 

1위로 등극된 항공사는 북한의 ‘고려항공’ 

부족한 서비스와 승무원의 태도는 기본이며 기내식 또한 전투식량을 방불케해 많은 사람들을 충격에 빠드렸다고 한다.

 

13위로는 최근에도 말도 안 되는 사건을 일으키며 큰 화제가 되었었던 ‘유나이티드 항공’

다행히 한국의 항공은 없다. 하지만 해외에서 급히 비행기를 타야 할 때 꼭 참고하고 타는 것이 현명한 선택일 것이다.

이를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3개 타봤네여 ㅋㅋㅋㅋㅋ” “돈플라이유나이티드~” “저가항공의 문제점은 서비스도 서비스지만 잦은 연착이죠 인생에 저가항공 딱 한 번 타봤는데 그 뒤로 학을 떼고 안탑니다 사실 지금도 공항인데 연착 땜에 공항에 갇혔어요 ㅂㄷㅂㄷ 집가고싶어요…”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초긍정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컴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