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가 얼마나 더러운지 알려드립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연예계가 얼마나 더럽냐면”이라는 게시물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연예인들은 직업 상 친근하면서도 신비로운 면모가 많다.

인기가 많은 연예인일수록 그 연예인의 모든 행동과 사생활은 큰 화제가 되는 것이 사실이다.

특히 연예인들의 사생활 중 연애에 관련된 것은 가장 큰 이슈가 되는데, 그렇기 때문에 연예인들은 늘 조심스럽고 비밀이 많아 보인다.

작성자는 자신이 전직 여자 아이돌 스타일리스트이며 자신이 봐왔던 연예계의 실태를 말하는데,

그가 말하길 연예계는 그야말로 동물의 왕국이며 상상이상으로 엄청난 일들이 일어난다고 한다.

서로 끼리끼리 사귀었다 헤어지는 것은 기본, 성 접대는 여자 아이돌뿐만이 아닌 남자 아이돌들도 해당이 되는 얘기라는 것.

믿기 힘든 얘기지만 연예인들을 가까이에서 봐온 작성자의 글은 나름의 신빙성을 가지며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하였다.

이를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이런 거 볼 때마다 걍 들키지만 마라 싶음”

“사람 사는 거 다 똑같은데 유독 연예인들만 유별나게 생각하는 듯” “그냥 솔직히 들키지만 않았으면 좋겠음”

“공감ㅋㅋㅋ제일예쁘고잘생긴 애들이 모였는데 가만히 있을수있나”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초긍정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컴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