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없다” 한 사냥꾼이 잡은 6kg 짜리 황소개구리

2

▲사진출처: Facebook ‘South Texas Hunting Assoc.’ (이하)

한 사냥꾼이 엄청난 크기의 황소개구리를 잡았다고 주장했다.

지난 25일(현지 시간) 미국 사우스 텍사스 사냥 연합은 “마커즈 랭글(Marcuz Rangel)이 어제 오후 텍스사 베이츠빌 연못에서 잡은 13파운드 (약 6kg) 괴물 황소 개구리”라며 페이스북에 사진 두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의 랭글은 오른손에는 장총을, 왼손에는 엄청난 크기의 황소개구리를 들고 있다. 사진으로 보기에 그는 총을 이용하여 황소개구리를 사냥한 것으로 보인다.

이 사진이 공개된 뒤 일부 페이스북 이용자들은 사진이 조작된 게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다. 한 이용자는 “사실일 리 없다”며 “확대해보면 진짜 같지 않다”고 말했다. 또 다른 이용자 역시 “황소 개구리가 아니라 괴물”이라고 말했다.

1

지역 방송 KVUE에 따르면 이 사진에 대해 랭글은 사진이 100% 진짜이며 이전에도 다른 황소 개구리를 잡은 적이 있다고 말했다.

 

또한 야생 동물협회 텍사스 파크 앤드 와일드라이프(Texas Parks and Wildlife)역시 이 사진이 ‘진짜’라고 말했다. 그들은 “개구리가 카메라 앞쪽을 향하게 하고 있다”면서 “개구리가 크게 보이는 것은 착시 현상”이라고 밝혔다고 매체는 전했다.

 

뽀샤시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원본출처 :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