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 교합 수술을 해야하는 이유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부정교합을 방치하면 안되는 이유”라는 게시물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며 큰 관심을 끌고 있다.



게시물 속 주인공인 조은아 씨는 긴 턱과 비대칭 얼굴 그리고 심각한 치아 상태로 딱 보기에도 온몸이 올바르게 맞춰져있지 않다.

그 때문에 많은 음식을 먹지도 못하며 먹는 음식이라곤 건더기도 없는 죽. 그마저도 거울을 보며 먹어야 제대로 먹을 수 있다고 한다.

어느 순간부터 길어진 턱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따가운 시선을 받으며 취직을 하기 위해 면접을 볼 때에도 늘 회사의 이미지와 맞지 않는다며 퇴짜를 받았다고 한다.

그 때문에 우울증까지 생기며 치료를 간절히 원하는 조은아 씨.

그래서 심각한 안면비대칭을 가지고 있는 주인공을 치료해 줄 많은 전문의들이 힘을 합쳤다.

안면윤곽술, 양악 수술 등을 통해 새롭게 태어난 은아 씨.

달라진 미모도 엄청나지만 무엇보다도 건강과 자신감 또한 찾게 된 은아 씨의 모습에 많은 네티즌들은, “정말 꼭…저도 부정교합 방치하다가 뭐 남들은 모를정도의 비대칭과 주걱턱 척추측만증을 가지고 잇지만….어렷을 때 교정하세오 ㅠㅠ”

“근데 교정만으로는 해결할수가 없어서ㅠㅠ 양악도 같이 해야한다는데 무서워서 못하겠어여”

“와.. 수술 너무 잘 된듯..” “와 김옥빈 닮은 것 같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초긍정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컴티즈